테라플루 입니다

테라플루 입니다 (가격, 효과, 효능, 복용방법)

감기 걸렸을 때 초기에 감기를 잡는것이 좋은데요. 일반 감기약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효과가 정말 빠르고 두통에도 좋은 감기약이 테라플루 입니다.

건조시럽이라 물에 타먹는 테라플루는 데이타임과 나이트타임이 있습니다. 효과가 비슷하지만 조금의 차이가 있는데요

테라플루 종류와 효능 효과 그리고 테라플루 복용법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테라플루


 

 

테라플 종류

테라플루 종류는 데이타임과 나이트 타이으로 나위어 집니다.

효능은 비슷하지만 차이가 있는데요

데이타임은 콧물, 발열 ,편두통, 콧물로 인한 인후통, 근육통에 좋습니다. 특히 몸이 의실거리거나 편두통에는 정말 잘듣습니다.

나이트 타임은 오한, 코막힘, 알러지 비염으로 인한 콧물, 기침 ,목의 가려움증 , 눈물들에 효과가 좋습니다.

이름이 나이트라 그런지 마시면 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운전이나 기계 조작시는 매우 조심하셔야 합니다.

 

테라플루 한통의 가격은 약 6000원에서 7000원 정도 합니다.

테라플루 종류


 

 

테라플루 한통을 구입하면 1포에 14.875g 용량으로 6개가 들어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수입된 수입완제품약입니다.

14.875g 용량이 6포가


 

 

테라플루 주의사항과 부작용

레몬향의 백색 가루와 입자로 이루여졌으며 약국에서 처방전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약을 복용중이거나 타이레놀 또는 음주를 하신경우라면 전문의에게 상담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약과 함께 복용시 간손상, 위손상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테라플루 주의사항과 부작용


 

 

다음에 해당하는 사람은 테라플루를 복용하시면 안되고 , 필요시 의사나 전문의에게 반드시 상담해야 합니다.

당뇨환자, 항우울제를 복용하고 계시는 분,  MAO 복용하시는 분

간질환자,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

 

테라플루를 복용하고 다음과 같은증상이 일어나면 복용을 중단하고 병원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두두러기 발현, 부종동의 몸이 붇는 현상, 구토현상, 흰자가 노랗게 되는 황달 증상

테라플루 데이타임


 

 

테라플루 복용 방법입니다.

1포를 240ml의 뜨거운 물에 녹여 10분 이내 마십니다.

맛은 레몬차를 마시는 느낌입니다. 약을 잘 못드시는 분에게 좋을것 같습니다.

테라플루 복용방법


 

 

전에 감기 증상이 있으면 판피린을 마셨는데요 그러다 심해지면 병원에 방문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테라플루효과에 만족해서 그런지 감기 증상이 있으면 테라플루를 마십니다.

테라플루의 효과는 꽤 괜찮은것 같습니다. 저는 만족스럽네요

다만 일반 감기약보다는 많이 편입니다.  ㅠㅠ

테라플루의 효과

이상 테라플루의 종류, 가격, 부작용, 복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