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타로카드 점 보기 광고 아님

  무료 타로카드 점 보기 

요즘 다니는 회사 분위기가 좀 이상해서 오늘 몸조심좀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직장 후배가 찾아와 인생 상담좀 하자고 하더군요 . 이성으로 좋아하는 친구에 대해 고민을 털어 놓더라구요 , 인생의 선배로서 조언을 해주긴 했는데 그래도 고민을 하더군요  그냥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라고 어깨를 툭툭 쳤지만 그래도 어두워 보였습니다. 기분도 풀어줄겸 제가 종종 보는 무료 타로점을 알려주었는데 재미가 있어서 그런건지 결과가 좋게 나와서 그런건지 얼굴에 미소를 짓더군요  홍대 카페애서 보기는 했는데 심심할 때  보는것이 재미있어서 가끔 출퇴근시간에 타로카드 점보기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로 타로카드 점보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무료로 타로 카드 점 보기 

무료 타로 점 보기

네이버에 검색을 하면 타로카드 점보기가 많이 나오긴 합니다. 하지만 유료로 결제를 해야하는것도 많고 무료라고 해서 들어가보면 허접한 사이트가 많습니다.  전 허접한거 별로 안좋아 하거든요 ^^

우선 무료 타로 카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무료 타로 카드 점 보러 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Trarot Secret 라는 사이트가 보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한게 정말 멋지네요

아 참고로 이사이트에 아무런 지원도 받은것이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홍보용이 아닙니다. ^^ 로그인이 있는데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타로점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타로카드 78장중 22장만 사용하는 제한을 받게 됩니다. 테스트로 한번 해보시고 괜찮으시다 생각되시면 그 회원가입 해보세요   타로점 보기를 클릭 합니다.  ▶

 

무료 타로카드 


 

타로점 보기전에 관리자 멘트가 보이네요 결제 기능이 있지만 결제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비로그인 시 카운셀링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로그인 해달라는 멘트가 보이네요    ▶

타로카드 점보기

 


 

카운슬링 받을 종류가 보입니다. 저는 금전운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타로카드 카우슬링

 


 

고민 혹은 질문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언제 즘 돈걱정 하지 않을 수 있는지 질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결과가 나와야 할텐데 조금 걱정입니다. ㅋㅋㅋ   ▶

질문 입력

 


 

타로 카드를 섞는다는 멘트가 나옵니다.  카드를 섞는 알고리즘이 실제로 섞는 방식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저는 이멘트가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무료 타로카드 점 보기보다 이 멘트에 조금 혹한것도 있습니다. ㅋㅋ  ▶

카드 알고리즘

 


 

카드가 섞이는 애니메이션 장면입니다.  실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볼 수 있겠네요   ▶

카드 섞기

 


 

카드를 더 섞을 지 아님 다음으로 진행할지 선택합니다. 저는 한번 더 섞기를 해보았습니다.   ▶

카드 섞기 한번더

 


 

회원가입을 했지만 우선 로그인을 하지 않고 보여드리겠습니다. 한번 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그때 회원가입 하셔도 되니깐요 ^^ 제가 질문한 내용이 상단에 나오고 마음을 차분히 하고 집중하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마음을 차분히 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카드 결과 보기

 


 

결과가 나왔습니다. 현재 제 상황을 설명하는 카드입니다.

타로카드를 보는 방법은 정방향과 역방향이 있는데요  정방향이면 카드의 뜻이 되고 역방향이면 반대의 뜻이 됩니다. 만약 아주 좋지 않은 카드가 나왔는데 역방향이면 좋은 뜻이라는 거죠 반대로 좋은 카드가 나왔는데 역방향이면 좋지 않은 상황이라는 뜻이 됩니다.  내용을 보니 일단 긍정적이라고 하네요 ^^  ▶

현재 타로카드 뜻 메이저

 


 

아 드디어 역방향 카드가 나왔습니다.  방해요소라고 하는데 이번것은 별로 좋지 않은 내용입니다. ^^ 현재 배신당하기 쉬운 상태라고 하네요   ▶

방해요소

 


 

몇단계를 거쳐 종합적인 결과를 보여 줍니다. 다행이도 결과가 좋게 나왔네요 ㅠㅠ 내심 마음 졸였습니다. ㅎㅎㅎ  ▶

타로카드 점 결과

한단계 총평이 나오는데 그 것은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생은 직접 개척하는 겁니다. 재미로 보시고 살아가는데 참고 하는 정도로만 하면 좋을것 같네요^^

 

 

이 블로그 추천글


 

 2016/04/24 - [생활정보] - 무료운세 보기 

2016/04/16 - [컴퓨터 팁] - 컴퓨터 예약 종료 및 취소 명령어 

2016/04/05 - [재테크] - 가계부 작성 하는 법 잘 쓰는 법 

2016/03/31 - [컴퓨터 팁] - 메모리 부족현상 해결방법 

2016/03/29 - [건강] - 똥 잘나오는 법 똥 잘나오는 자세 와우! 

2016/03/22 - [컴퓨터 팁] - 노트북으로 와이파이 무선 AP 만들기 

2016/03/24 - [컴퓨터 팁] - 간단한 우클릭 해제 드래그 방지 해제(프로그램 포함) 

2016/03/12 - [건강] - 불면증 치료 잠을 잘오게 하는 법 숙면 취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