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도 가능한 주택청약종합저축 발급받기

주택청약종합저축 발급 받는 방법과 취급 은행

 

재테크를 하시는 분은 기본이고 , 재테크를 하시지 않는 분들도 기본적으로 알고 계시는  청약 통장 , 이 청약 통장이 있어야 내집 마련의 기본틀을 만들수 있습니다.  아파트 분양받기위해  필요 하지만 이미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루신 분들도 청약 통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적금보다 이자가 더 좋기 때문입니다.  그 청약 통장 발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청약종합저축 만들기

내집 마련의 기본 청약 통장 예전엔 청약 부금 ,저축,  예금 이렇게 3가지가 있었지만 지금은 통합이 되서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되었습니다.  한동안 발급을 해주지 않았던 국민은행에서도 이젠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저축금액으로 2만원부터 입금을 할 수 있는데요 2만원을 넣지 마시고 10만원을 매달 정기적으로 입금을 하세요 

2만원부터 가능하지만 똑같은 조건에서 2만원 보다 10만원 입금하신분이 우선순위가 높습니다.

1인당 1계좌만 가입 할 수 있기 때문에 여유가 된다면 가족명의로 다른 통장을 가입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주택청약종합저축 스마트폰 가입하기

 

은행에 방문해 서 가입하는것은 물론이고 인터넷과 스마트 폰으로도 가능합니다.  구글 마켓에서 국민은행 어플을 다운 받고 실행을 하시면 예금상품중에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이 있습니다. 예금 상품을 보시면 가입 대상은 연령에 관계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매월 저축금액을 납입 하는 적금식 상품으로 순위가 발생된다고 상품특징에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국민은행 어플


 

적금 방법은 자유적립식이며, 매월 신규가입일 해당일에 연체 없이 납부를 하셔야 유리 합니다. 

말씀드린데로 2만원 부터 납입을 할 수 있는데요 10만원 선이 적당한것 같습니다.

한꺼번에 납부를 하시는 것 보다 매월 꾸준히 납부를 하세요 ^^

예금상품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가입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가입하기를 클릭하셔서 진행 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가입

 

 

 인터넷으로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하기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메뉴중 개인을 클릭합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메뉴중 예금/골드를 클릭합니다. 

개인 예금 골드


 

 

주택청약상품을 클릭합니다. 

주택청약 상품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공인증서로그인 하시고 가입 진행하시면 됩니다.

주택청약상품 가입

이상으로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