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mp3 converter to wav ogg 음악파일 변경-FlicFlac

초간단  mp3 converter to wav ogg 음악파일 변경

 

정말 간단한 음악 파일 변경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MP3 파일을 to Flac to Wav to Mp3 toOgg등으로 변환 시켜줍니다. 프로그램은 정말 심플하고 간단하게 생겼고 조작도 쉽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서 아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ector-seven.net/software/flicflac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우측 하단에 Download FlicFlac버튼을 클릭합니다.

음악 파일 변환


 

 

다운로드는 오래 걸리지는 않을 건데요 그래도 잠시 어떤파일등를 Conversions 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Wav to Flac  Wav to MP3 , Mp3 to Wav 등이 보입니다. 제일 많이 사용하는 파일들이네요

mp3 converter


 

 

파일을 다운 받고 실행을 시킵니다. Select or Drop Files 부분을 클릭해서 원본 파일을 선택하거나 원본 파일을 해당 부분에 Drop 시키시면 됩니다.

 

 

 파일이 선택이 되면 아래와 같이 하단에 검은 바가 파일을 읽는 작업을 합니다. 파일 로딩이 끝나면 검은 바가 사라집니다.

FlicFlac


 

 

로딩이 끝나면 어떤 파일로 변경할 것인지 선택을 하면 되는데요 to Wav 나 to MP3등의 필요한 convert를 선택합니다.

to mp3


 

 

클릭을 하고 나면 잠시 후 원본 파일 경로에 아래와 같이 새로 생성된 파일들이 보입니다.

변경된 파일들

많은 파일을 converter 시키지 않지만 간단하고 필요한 파일을 변경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저는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