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암호저장 안되게 하는법
인터넷을 하시다 보면 쇼핑몰이나 기타 포털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하는데요 인터넷 암호를 저장하시겠냐는 메니지가 보이면서 확인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에 재 접속할 때 암호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암호를 기억하기 때문이지요 개인 pc라면 편리한 기능이지만 회사 pc 또는 pc 방 컴퓨터인 경우 내 정보를 남기는 것이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습니다. 암호 저장 되지 않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 시키시고 우측 상단 톱니바퀴모양을 클릭하거나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옵션창이 뜨면 일반탭이 제일 먼자 나오는데요 상단에 내용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자동완성 중간 부분에 설정이란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동 완성 설정창이 뜨고 하단을 보시면 양식에 사용할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나옵니다.
암호 저장여부 확인에 체크를 해제 합니다.
확인을 클릭후 창을 닫고 다시 로그인을 하려고 하면 이젠 암호를 저장하지 않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