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120u.dll 오류 해결하세요

mfc120u.dll 오류 해결하세요

 

게임을 하던지 혹은 작업중에 dll 오류가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많은 dll 오류중 mfc120u.dll 이지요 파일에 문제가 발생되었을 때 정상적인 파일을 간단하게 복원시키면 됩니다.  단순 파일을 붙여넣기 하면 되는건은 아니구요 재배포 가능 패키지로 이용해서 재설치를 하면 정상적인 파일이 손상된 파일에 덮어씌우게 되어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받기 위해 아래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0784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Visial Studio 2013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가 보입니다. 언어를 선택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mfc120u.dll재배포 패키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이 되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보시면 x64 와 x86 으로 끝나는 파일이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운영체제가 64비트 라면 x64 를 다운받으시고 32비트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32비트를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혹시 내 컵퓨터가 몇비트인지 잘 모르시면 윈도우키 + break 를 클릭하시면 시스템 창이 뜨는데 항목에 시스템 종류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제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시스템 종류에 따른 설치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다운로드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화면이 보입니다.

 

혹여 다운로드가 되지 않았다면 아래 click here 를 클릭해셔서 다시 받으시면 됩니다.

파일이 없을 때 재 클릭


 

 

받은 파일을 실행 시키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동의함에 체크를 해주시고 설치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시간이 좀 걸리는데 그렇다고 설치 진행중에 pc 전원을 끄거나 창을 강제 종료 시키시면 안됩니다.

초기화 진행중


 

 

설치가 끝나면 아래같이 설치 완료화면이 나옵니다.

redistributable설치 완료

 

이제 오류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