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계산기 입니다

칼로리 계산기 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꼭 체크해야 할것이 바로 칼로리 소모 와 섭취량입니다. 음식을 먹을 때는 어떤 음식에 몇 칼로리가 들어가 있는지 확인하고 운동을 할 때는 몇 칼로리 소모가 되는지 체크를 해서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다어어트에 도움이 되지요 하지만 막상 찾으려고 하면 없어서 계산을 해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아래 사이트를 접속하세요

http://www.kormedi.com/care/center/Default.aspx?category=041013

즐겨찾기를 해놓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체크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접속을 하시면 일일 필요 칼로리를 계산하세요  성별 등 신체정보, 활동성을 입력하시고 계산하기를 클릭하세요

그럼 하루에 몇칼로리가 필요한지 나옵니다. 그 값을 가지고 꾸준히 운동하면서 관리를 하시면 됩니다.

 

다이어트 관리


 

많이 사용하는 부분이 바로 식단  칼로리 계산 인데요  음식명을 검색하시거나 바로 아래에 있는 음식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하단에 세부 음식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섭취하신 음식을 하나씩 클릭하시면 좌측에 음식별 칼로리가 나오고 총 식사량에 대한 값이 나오게 됩니다.

식단 칼로리 계산


 

운동 칼로리 부분입니다. 사용방법은 역시 동일합니다. 운동에 대한 카테고리를 선택하시고 운동명과 운동시간을 선택하시면 총동량에 대한 값이 나옵니다.  전체 결과를 보시려면 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운동 소모량 계산


 

전체적인 테스트 결과 항목이 나옵니다. 일일 필요 칼로리와, 총 칼로리가 표시되며 현제 관리 상태가 어떤지 알려줍니다.

종합 테스트 결과

 

다이어트하시기 힘드시죠 그래도 관리 사이트로 꾸준히 하셔도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