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속도 조절

 마우스 속도 조절 방법 / 클릭 속도 입니다.

저는 마우스 속도를 최고 빠르게 놓고 사용하는 편인데요 그렇게 하면 마우스를 조금만 움직여도 마우스 이동거리가 많기 때문이지요 게임을 할때도 더 편한것 같구요. 마우스 속도 조절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마우스 속도 조절 부터 다른 팁까지 알려드리록 하겠습니다.

시작 - 제어판으로 이동합니다. 제어판이 뜨면 마우스를 클릭해주세요 혹시 마우스가 보이지 않는다면 우측 상단에 보기기준을 큰아이콘 혹은 작은 아이콘으로 변경해주세요

마우스 속도 조절


 

 

마우스 속성입니다. 세번째 탭에 포인터 옵션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첫번째 항목에 동작이 있습니다. 포인터 속도 선택이 있고 속도 조절바가 있습니다.

빠르게 하실거면 우측으로 하시고 느리게 하실거면 좌측으로 이동시키면 됩니다.

팁을 하나 알려드릴께요 가끔가다 마우스가 어디 있는지 모를때가 있죠 이럴때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표시유형의 <Ctrl>키를 누르면 포인터 위치 표시에 체크해보세요  이제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포이터 속도 조절


 

 

이제 Ctrl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마우스 커서 주변에 원이 생기면서 어디에 있느지 알려줍니다.

저는 무조건 켜놓고 있습니다. 편리한 기능이지요

마우스 커서위치 표시


 

 

마우스 더블클릭 속도 부분인데요 상단 탭에 단추탭을 클릭하시면 중간에 두 번 클릭 속도가 보입니다.

기본값은 중간으로 되어 있는데 필요하시면 조절해보세요 테스트는 속도바 조절 후  우측에 있는 상자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두번 클릭 속도

 다되시면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