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연봉입니다

근로복지 공단 연봉입니다

근로 복지 공단 연봉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조금 있으면 이제 취업 시즌 입니다. 근로복지 공단도 서서히 신입을 공개 채용할것같은데요 이미 한번 공고는 나간것 같습니다.  공무원이라서 그런지 임원급은 급여가 쎄고 신입도 그렇게 나쁜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임원 급여는 필요없을것 같지만 ^^ 그래도 함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1000대 대기업 대졸 초임을 보니 근로복지공단이 초임중에는 417위정도 됩니다.  작년기준이니참고하세요

대기업 대졸 초임 연봉


 

 

이제 임원을 한번 볼까요 상임기관장을 보면 2016년도에 130,823,000 원 됩니다. 연봉이 어마어마 하군요.

아직 놀라시면 안됩니다. 왜냐면 기본급 이기 때문이지요 성과급 및 기타급여까지 합쳐지면 더 올라갑니다. 

근복당 연봉


 

 

상임 감사연봉입니다. 기관장 보다 낮기는 하지만 그래도 연봉이 꽤 높습니다.

2016년 예산을 보면 1억 4백정도 받습니다.

근로복지 공단 임원연봉


 

 

상임이사는 감사와 연봉이 거의 똑같네요

상임이사 연봉


 

 

정규직입니다. 성과급이 0으로 되어 있는것은 예상 책정이 아직 확정이 안되서 입니다. 성과급이 없는것이 아닙니다. ^^  연봉은 5천2백만원정도 됩니다.

1인당 평균 보수가 5천4백좀 넘습니다. 기본급 외에 실적수당. 복리 후생비, 성과급 성과 상여금등의 다양한 보너스가 있습니다.

정규직 급여


 

 

정규직이 아닌 무기 계약직입니다.  기본급과 다른 수당도 있긴 하지만 정규직보다는 많지 않습니다. 평균 보수액이 약 2천3백만원정도 됩니다.

비정규직 급여


 

 

신입 연봉입니다. 2016년 연봉은 1480 만원 정도 됩니다. 기본급이구요 합계를 보면 2,700 만원 정도 됩니다.

신입 연봉

근로복지공단은 공기업이라서 호봉제로 계산됩니다. 따라서 호봉에 따라서 달리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