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아트 사이트 입니다

클립아트 사이트들 모음 입니다

파워 포인트 작업을 할 때 많이 사용되는 것이 바로 클릭 아트 입니다. 기본으로 클립아트가 있긴 하지만 이쁘지는 않고 항목도 많이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파워포인트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주로 클립아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서 이미지를 많이 사용 하시는 데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클립아트 사이트 몇 곳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클립아트

 


 

http://www.flaticon.com/ 

이곳은 외국 사이트 인데요 심플한 클립 아트가 많이 있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사이트인데요 클립아트 이미지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외국 사이트이다 보니 검색을 영문으로 해야하는건 아시죠? ^^

server로 검색을 해보니 많은 양의 이미지들이 검색되네요 검색 기능도 좋은 사이트 입니다.

 

clipart

 

 

원하시는 아이콘을 선택하시고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상세 화면이 보입니다. 지원하는 이미지는 png,svg,eps,psd 등을 지원하네요

상세보기 페이지


 

https://openclipart.org/

클립아트중 조금은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검색 기능도 나쁘지 않은 사이트 입니다.

두번째로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인데요 이 사이트도 검색기능이 괜찮고 검색되는 이미지도 많고

 

클립아트도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openclipart

 

Network 를 검색하고 선택한 클릭아트 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파워포인트에서 지원하는 기본이미지와 유사하게 많이 있어서 이미지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네트워크 이미지


 

http://www.aaaclipart.com/

많은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메인 카테고리를 통해서 서브 카테고리를 들어가면 많은 이미지 들이 나옵니다.

단점은 검색기능이 구글을 통해서 하는거라서 좀 약하네요

클립아트 코리아


 

http://www.clker.com

이곳도 나쁘지 않은 사이트 입니다. 상위 2개 사이트보단 이미지 검색량이 조금 약하긴 하지만 클립아트 다운 이미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무료 클립아트

 

server를 검색해 보았는데 유용하게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보입니다.

ppt 사용 icon

이제 구굴에서 여러 사이트 검색을 하지 마시고 마음에 드시는 사이트 2개정도 즐겨찾기해서 사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