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2010 무료 설치

한컴오피스 2010 무료 설치 입니다

공공기관에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한글 오피스입니다. MS 오피스보다 한글을 많이 사용합니다. 학교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인데요 한글을 비롯하여 , 파워포인트와 비슷한 한쇼, 그리고 엑셀과 비슷한 한셀이 이 있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한컴타자연습도 포함되어 있지요. 정식버전을 구매해야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요즘은 10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이 많이 늘어는 난것 같아요 한컴 오피스 무료설치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이 한글과 컴퓨터라고 검색을 하시고 검색이 되면 이동합니다.

한글과 컴퓨터


 

한컴 오피스 홈페이지 입니다. 디자인이 많이 깔끔해졌네요

한컴 오피스


 

본문 중간 즘 한컴오피스 NEO가 있습니다. 한컴 오피스 체험판을 받기 위해서 클릭해주세요

한컴 NEO


 

한컴 오피스 네오입니다. 체험판 메뉴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다운로드 바가 나타납니다. 저장을 클릭해서 폴더에 저장합니다.

체험판 무료 다운


 

용량은 약 2기가 조금 안됩니다. 파일 용량이 생각보다 크네요. 파일 다운을 완료 하고 나서 설치파일을 실행 시킵니다.

 

그럼 한컴 오피스 NEO 체험파이라고 상단 타이블에 보이고 한컴 오피스 로고가 보입니다. 설치를 진행하기 위해 다음 버튼을 클릭 합니다.

한컴 오피스 설치


 

설치를 진행하는 바가 나오네요 설치도 파일 용량이 커서 그런지 시간이 다소 걸립니다. 아무래도 오피스를 설치하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혹시 설치가 빠르시다구요? 그럼 상당히 좋은 컴퓨터를 사용하고 계시는 겁니다. ^^

설치 프로그래스


 

설치가 완료되면 성공적으로 설치 했다고 메시지가 보입니다.  설정을 하기위해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설정 정보


 

메뉴가 기본값으로 설정과 사용자 설정이 있습니다. 사용자 설정을 클릭하면 글꼴, 기본 작업 폴더, 자동 업데이트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별이 변경할것이 없으시면 기본값으로 설정을 클릭합니다. 왜냐면 충분히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사용자 설정


 

설정이 완료되면 모든 설치가 끝난겁니다. 재부팅을 해주세요

설치 완료 안내


 

재부팅이 되고나서 한글이나 한쇼를 실행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글 실행

 

참고로 재부팅을 하고나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업데이트는 금방되니 취소하시지 마시고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