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TICON 입니다

무료 FLATICON 입니다

문서를 만들때 특히 파워포인트 작업을 할 때 아이콘들이 많이 필요합니다. 파워포인트내에 내장된 클립아트는 얼마 안되고 이미지도 그렇게 이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클립아트나 flationicon 검색을 구글에서 많이 하는데요 라이선스 문제도 있고 내가 원하는 이미지 찾기가 그리 쉽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무료이면서 방대한 자료와 이쁜 이미지들이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flaticon.com/

 

FLATICON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현재 몃개의 그룹 이미지가 있는지 보여줍니다. 제가 PT 작업을 할때마다 이곳에 들어오는데요 이미지 갯수가 계속 증가하네요. 원하는 이미지를 검색할 때 검색창에 입력을 하시고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스크롤을 내려보겠습니다.

클립아트


 

 

이달에 많이 사용된 인기있는 이미지들이 그룹으로 묶여 있습니다. 요즘은 크리스마스 이미지들이 인기가 있나 봅니다.

아이콘모음


 

 

프리미엄 아이콘이라해서 유료로 결재해서 사용하는 아이콘입니다. 유료 아이콘이라 좀더 이쁜것이 아니고 저작자 추천 디자인이 표시되지 않고 맥으로도 바로 사용될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무료이미지 다운만으로 충분할거라 생각됩니다.

FLATICON


 

 

이미지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상단 검색창에 network를 검색해보았습니다. 검색된 키워드가 색으로 활성화 되어 있고 관련된 이미지들이 오른쪽이 썸네일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


 

 

network로 검색을 해보니 5,367 개의 이미지가 검색되었습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검색된 이미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원하시는 이미지를 찾으셨으면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형식은 PNG, SVG, EPS, PSD 등으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PNG형식으로 다운받아보겠습니다.

다운로드 형식


 

 

이미지 크기를 16픽셀 부터 512 픽셀까지 원하는 크기로 선택해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를 클릭해주세요

이미지 사이즈


 

 

다운로드 팝업레이아웃창이 뜹니다. 왼쪽을 보시면 프리미엄 다운로드라고 해서 9.99$가 보이지만 무시하시고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브라우저 하단에 다운받을 수 있는 상태가바 생깁니다.

파일 저장

다운을 받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