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 백업 입니다

윈도우8 백업 입니다

윈도우를 사용하다 보면 속도가 조금씩 느려집니다. 그러다가 프로그램이 한두개 오류나기 시작하더니 설치도 안되고 설치했는데도 오류가 발생하는 것도 있습니다. 구글에서 열심히 오류해결책을 찾아봐도 검색도 잘 안되고 검색이 되도 영문이라 보기도 힘듭니다.  그래서 윈도우 처음 설치 하고나면 윈도우를 백업해서 보관하는데요 주기적으로 백업을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윈도우8 백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작 - 제어판을 접속합니다.  윈도우키 + I 를 입력하시면 제어판 바로가는 참바가 뜰겁니다.

제어판이 열리면 복구를 클릭합니다.

제어판


 

 

복구 화면입니다.  고급 복구 도구에 여러가지가 보이는데요 그중에 시스템 복원 구성을 클릭해주세요

시스템 복원 구성


 

 

시스템 속성창이 뜹니다.  네번째탭인 시스템 보호를 클릭하시고 이동되면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시스템 보호


 

 

이제 복원 지점 파일의 이름을 정해주는 겁니다. 날짜는 자동으로 들어가니 파일명에 넣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름을 작성 후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복원지점 만들기


 

 

복원 지점을 생성합니다.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복원지점이 이 끝나고 나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 창이 뜹니다.  그럼 윈도우 8 백업이 끝났습니다.

윈도우 8 백업


 

 

복원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시스템 속성 창에서 시스템 복원을 클릭 하시면 아래와 같은 복원 마법사 창이 뜹니다.

복원 지점을 여러개 생성하셨으면 다른 복원 지점 선택을 하셔서 원하시는 날짜로 복원 하시면 됩니다.

설정 복원

이제는 자주 백업을 하시어 원하시는 날짜로 복원하시면서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