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육개장 맛집 입니다

부평역  홍익전통육개장전골 육개장 맛집 입니다

부평역에서 맛나는 맛집을 찾으로 다녔습니다. 아시는 분이 부평역에 맛잇는 육개장집이 있다고 해서 갔는데 어디에 숨었는지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빠른길은 부평역앞 지하상가 2번출구 나오는 반대향으로으로 조금만 가시면 되는데요 지하상가 2번출구를 찾기 어렵다면 계신다면 부평역 롯데마트를 바라보고 오른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밤이라서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 사진에서 가장 큰 동그란 불빛이 롯데마트이구요 하나은행 cd기옆 부평지하상가 2번 출구에서 롯데마트를 찍은 사진입니다.

위치는 포스팅 하단에 지도로 표시했습니다.  참고로 돈받고 간거 아닙니다. ^^

부평역 지하상가2번출구

 


 

 

지하철 2번출구말고 지하상가 2번 출구 반대 항으로 가면 주차장이 보이고 옆에 집이 바로 홍익 전통 육개장 전골집 입니다.

홍익전통육개장전골


 

 

매콤한걸 좋아하지만 그래도 기본이 음식을 먹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궁중전통 육개장 전골을 시켰습니다.

25,000원 하네요. 여기 포장도 되서 맛있으면 얼큰 육개장 포장해서 먹어야지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메뉴표


 

 

오~ 드디어 나왔습니다 육개장 전골... 먹음직 스런 팽이버섯이 보이네요..

육개장 전골


 

 

기본으로 전골에 넣어먹는 당면, 반찬으로는 오뎅 , 부추 ,깍두기가 나오네요

기본 반찬


 

 

전체 상차림 사진입니다. 전골이라서 그런지 밥은 따로 시켜야 하더라구요 ㅠㅠ..

 

 왜 항상 전골을 시키면 밥은 따로 시켜야 하는걸까요? 어쨋든 공기밥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상차림


 

 

전골을 끓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짠음식하고 자극적인 음식을 별로 안좋아해서 여느때 처럼 짜면 육수를 더부어 먹으려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보글보글 맛나게 끓고 있습니다.

전골이 끓어요


 

 

어느정도 끓어서 당면을 투하했습니다. 당면...먹을때 음..당면이 있어서 좋군이란 느낌을 받았습니다.

 신의 한수정도는 아니지만 입안의 즐거움은 있더라구요 시감이 좋았습니다.

당면추가

 

개인적으로는 자극적이지 않고 국물이 진한편이라 맛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나중에는 얼큰한 육개장을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