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근무시간 입니다

우체국 근무시간과 우체국 연락처 검색 입니다

요즘  중고거래도 유행을 하고 다른 이유로 우체국 이용할 일이 많아 졌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우체국이지만 토요일에 근무는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바쁜 시간을 내서 우체국에 방문을 했는데 문이 닫혀있다면 안되겠지요. 우체국 방문시간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우체국 근무시간과 연락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체국 근무시간


 

 

우체국 영업시간은 우편서비스 우체국 창구는 평일에만 근무를 합니다. 오전 0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인 우편 창구는 내부는 평일에만 근무를 하며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공휴일에는 쉽니다. 옥외 무인 우편창구는 365일 언제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 근무시간


 

 

우체국 금융서비스 부분 입니다.  우체국 대민업무는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 4시 30분가지 이용할 수 있으며, 공휴일에는 쉽니다.

내부에 있는 CD/ATM 기는 우체국문이 열고 있는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까지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 금융서비스 시간

 

내가 있는 주변 근처에 있는 우체국 연락처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우체국을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www.epost.go.kr/search/postoffice/masc01001.jsp

사이트에 접속하면 알고자 하는 우체국명을 입력 하시고 검색 버튼을 클릭 합니다.

전화번호 안내


 

 

강남으로 입력 후 검색을 해보니 관련된 우체국이 모두 검색 됩니다.

전화번호는 우측에 있습니다.  지역별로 선택해서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 결과

찾으시는 우체국이 없을 경우 우체국콜센터 1588-1300으로 (평일 09시 ~오후 6시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까지 ) 전화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