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퍼즐 입니다

3D 메탈퍼즐 -웍스(Works) 배 입니다

메탈퍼즐을 구매해서 조립을 해보았습니다. 나노블럭보다는 손이 더 가서 재미있다고 해야 할까요? ^^ 만들면서 시간가는지 모르고 했네요  이 배는 16세기 영국에서 실제로 존재했던 배를 모형으로 했더군요 기대되는 마음으로 하나씩 조립해보았습니다. 이런거 은근히 재미가 나더라구요^^  배 이름은 golden hind 입니다.

3D 메타퍼즐 -웍스(Works)


 

 

요새 온라인으로 판매하기도 하던데 저는 아트박스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golden hind


 

 

2개의 판넬과 조립안내가 적혀있는 설명서 입니다.  

부품 안내


 

 

설명서를 펼쳤을 때 입니다. 복잡해 보이긴 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어치피 조립 구멍은 한정되어 있으니까요^^

조립 설명서


 

 

자 이제 조립을 시작해보겠습니다. 가슴이 웬지 설레입니다.

조립 시작


 

 

혹시나 잘못될까봐 순서대로 1번부터 분리해가며 조립을 했는데여 초보자 분들은 순서대로 분리해가면서 조립하세요

한두번 해보신 분들은 모든 부품을 떼어내고 조립 하셔도 될것 같네요 부품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부품 분리


 

 

배에 측면에 붙일 그물입니다.

배 그물

 


 

 

상단 부분을 분리했습니다. 참고로 분리시에 잘드는 니퍼를 가지고 부품을 분리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메탈이 울게되서 보기 싫어 집니다.

상단 기둥


 

 

배 깃발을 조립해 보았습니다. 조금씩 형태가 나오는것 같지 않습니까? ^^

깃발 부착

 


 

 

부품을 분리해서 단순 조립이 아니라 부품도 구부리기도 해야 합니다.

걱정마세요 어차피 가이드가 되어 있어서 쉽게 구부려 집니다. ^^

상단 전망대


 

 

배 갑판를 구부리고 상단 기둥과 연결 합니다. 이제 어느정도 틀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갑판 구부리기


 

 

측면 사이드를 붙이고 조립을 하니 금방 완성이 되었네요 몇개 없는 부품인데 조림해 놓으니 정말 멋지네요

조림 완성


 

 

받침도 있어서 보관하기 용이한것 같습니다.

3d meta


 

 

짜잔 ~~~! 조립해 놓으니 정말 마음에 드네요 다른 메탈 퍼즐을 또 구입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ㅎ 

전시용 배

이상으로 3D 메탈퍼즐을 소개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