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bit Uninstaller 입니다

IObit Uninstaller 삭제 프로그램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많은 프로그램을 설치 합니다.  프로그램을 제거 하시려면 제어판에서 삭제를 하고 시작프로그램을 제거하시려면 레지스트리를 열고 윈도우 업데이트를 삭제하려면 다시 제어판에 윈도우 업데이트창에서 제거를 해야 합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삭제를 해야하고 제거 했다고 하더라도 잔여 파일은 직접 삭제해야 합니다.

무료 이면서 이런 기능들을 한꺼번에 관리하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합니다.

IObit 는 유명한 프로그램이 이지요 프로그램을 다운 받기 위해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www.iobit.com/en/advanceduninstaller.php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본문에 Free Download를 클릭합니다. 무료랍니다. 하하하

IObit Uninstall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면 파일을 다운받기 위해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운로드 준비가 되면 하단에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바가 뜹니다. 실행을 클릭해서 바로 설치 하시거나 저장을 클릭하여 저정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바


 

 

프로그램 설치는 비교적 간단해서 어렵지 않게 설치 하실수 있을 겁니다.  저는 이미 사용을 하고 있어서 5.4 버전이네요 지금 홈페이지는 최신판인 6.0 버전까지 배포되어 있습니다.

좌측에 모든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모든 프로그램이 나오는데 컴퓨터에 설치된 모든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여기서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제거 됩니다.

모든 프로그램 삭제 관리


 

 

최근 설치했던 항목도 별로도 조회됩니다. 참 편리하지요~~!

최근 설치 프로그램


 

 

큰 프로그램을 클릭하시면 용량이 큰 프로그램이 별도로 조회 됩니다. 오피스 같은 프로그램이 조회 되겠네요

용량이 큰 프로그램


 

 

이번엔 툴바 & 플로그인 부분입니다. 하단에 Internet Explorer Google Chrome 이 있는데요

 설치된 플로그인도 이곳에서 쉽게 관리 됩니다. 어떤 플러그인 이나 액티브 액스가 설치되어있는지 쉽게 확인하고 제거도 할 수 있습니다.

액트브 엑스 관리


 

 

윈도우 관리자 부분입니다. 시작 프로그램은 필수죠~~^^ 이곳에서 알수 없는 파일명을 보시지 마시고  아이콘과 프로그램 이름을 보고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필요없는 것은 시작 프로그램에서 과감히 삭제 하세요~~

시작 프로그램 관리


 

 

윈도우 업데이트 항목입니다. 제어판에 가지 않아도 이곳에서 어떤 업데이트가 설치되었느지 확인 할 수 있으며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 항목


 

 

프로그램 삭제를 하면  제거 창이 나오고 제거를 하면 강력 검사가 나옵니다.

강력검사를 실행하면 삭제 프로그램에 연관된 잔여 파일을 검사해서 삭제합니다.

강력 검사

이상으로 강력한 삭제 기능을 가진 IObit Unstaller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