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N 프로그램 입니다

속도 빠른 무료 VPN 프로그램 입니다

필요한 프로그램을 구하기 위해 검색을 하는데 사이트가 국내 접속시 막혀있거나 또는 다른 사유로 인해 VPN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무료이면서 괜찮은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IE에서는 안되고 크롬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크롬이 IE 보다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괜찮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아래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https://browsec.com/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Install Browsec for FREE 버튼을 클릭합니다.

Install Browsec for FREE


 

 

크롬 플러그인 프로그램에 접속되는데요 Browsec VPN 로된 프로그램이 보일겁니다. 우측 상단에 +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 합니다.

 Browsec VPN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 하겠냐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확장 프로그램 추가


 

 

크롬브라우저를 다시 띄우면 우측 상단 메뉴 옆에 VPN 프로그램 아이콘이 보이실 겁니다. 아이콘을 선택해 주세요

 VPN 프로그램


 

 

작은 팝업 창이 뜨면서 VPN 접속 나라가 보이고 하단에는 ON 이라고 보입니다

VPN을 사용하지 않을 때 ON를 클릭하시면 VPN 이 OFF 로 변경됩니다.

다른 나라로 접속하시길 원하시면 Change버튼을 클릭합니다.  

다른 나라로 접속


 

 

원하시는 국가 우측에 Change를 클릭하시면 해당 국가로 접속 됩니다.

다른 국가 접속


 

 

정말 접속이 되었는지 IP를 통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브라우저 창에 ipconfig.co.kr 을 입력합니다.

사이트를 보시면 접속한 국가가 나오고 하단에 접속한 나라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pconfig.co.kr

이상 VPN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