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yHunter 제거

스파이헌터(SpyHunter) 제거

악성코드가 설치 된것 같아 제거를 하려고 SpyHunter이란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악성코드는 둘째 치고 리소스도 많이 먹고 제거도 안되고 이 프로그램이 바로 악성코드 이더라구요 제어판에서 삭제하려고 하면 홈페이지만 뜨고 삭제도 안되는 최악의 프로그램 스파이헌터 삭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삭제가 안되도 걱정마세요 최후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SpyHunter 제거


 

 

Ctrl + Shift + Esc 를 클릭하시면 작업 관리자가 나옵니다. 여기서 SpyHunter 라고 관련된것들은 모두 선택 후 서비스 중지하기를 클릭합니다.

작업관리자


 

 

이제 C:\ Program Files \ Engima Software Group 폴더를 삭제시킵니다. 삭제가 되지 않으면 서비스가 아직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삭제가 되지 않는겁니다. 작업관리자에서 모두 찾아서 삭제해주세요

Engima Software Group


 

 

작업관리자에 관련된 서비스도 없는데 폴더 삭제가 안되시다면 최강의 Unintaller를 설치하시면됩니다.

IObit 의 프로그램들은 정말 최고의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한번만 써보신분은 정말 없고 컴퓨터좀 하신다는 분들은 거의 알고 있는 유명한 프로그램 입니다.

http://www.iobit.com/en/advanceduninstaller.php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무료버전이지만 유료만큼 많은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료버전이니 안심하시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설치 중에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 체크를 해제하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IObit Uninstaller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 후 실행을 시키면 좌측 모든 프로그램 항목이 나오고 설치된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목록 중 SpyHunter이 나오면 우측 작업부분에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레지스트리 검색 , 서비스 중지 뭐~~ 이런거 필요없이 그냥 삭제 됩니다. 

예를 들어 곰플레이어가 SpyHunter라고 하면 우측에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거 됩니다.

프로그램 삭제

이상으로 SpyHunter 제거 방법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