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입니다

요즘 많이 사용되고 있는 상품권중에 하나가 문화상품권인데요 선물을 받거나 다른 경로로 상품권이 생겨 바로 사용을 하려고 해도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쉽게 알지 못합니다.  그것도 상품권의 종류에 따라 온/오프라인 매장에 따라 다른데요 컨쳐랜드 문상 상용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기 위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cultureland.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조회하시려는 상품권을 먼저 선택합니다.

일반 문화 상품권인지, 모바일 문화상품권인지 스마트 문상인지를 먼저 선택합니다. 상품권종류에 따라 사용처라 다르기 때문입니다. 선택을 하신 후 사용처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품권 종류 선택


 

 

먼저 일반 문화상품권 사용처 입니다. 일반 문화 상품권을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곳이 많은데요 서점, 영화 쇼핑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문화상품권 사용처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온라인 매장이 보입니다. 오프라인 매장 보다는 사용처가 적습니다.


 

 

아무래도 내가 원하는 매장에서 사용되는지 찾는것이 더 빠르겠지요? 스크롤을 좀더 내리시면 사용처를 직접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방법은 지역업체명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강남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검색하기위해 강남역을 입력 후 조회를 선택해보았습니다.  뚜레쥬르, 영풍문고, 카리뷰커피 등에서 사용할 수 있네요

사용처 직접 찾기


 

 

업체명으로 검색해보겠습니다. 뚜레쥬르가 되는지 확인해볼까요? 뚜레쥬르를 입력 후 조회를 해보니 오프라인 사용가능한 사용처가 모두 검색 됩니다.

업체명검색


 

 

전국2만여개 오프라인 매정과 천여개의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불가 매장도 있습니다. 상단에 용불가 매장 확인 버튼을 확인합니다.

사용불가 매장 확인


 

 

상호명을 입력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용 불가 가맹점이 검색됩니다.

검색된 매장을 클릭하시면 제한된 매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매장을 확인


 

 

메인에서 모바일 문화 상품권 사용처 입니다. 일반 상품권 사용처보다는 적고 영화나 편의점, 도서매장 위주로 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문화 상품권 사용처


 

 

스마트 문상 사용처 입니다.

스마트 문상 사용처

저는 이마트를 자주 보기 때문에 컬쳐랜드에 금액을 충전 후 이마트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매를 합니다.  이상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