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무료설치 입니다

엑셀(Excel) 무료설치 입니다

오피스 프로그램에서 엑셀이 많이 사용되는데요 라이선스가 있으면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라이선스가 없지만 사용해야 할 경우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은 교육용과 체험판이 있는데요 교육용은 학생이거나 교직원등 교육에 관련된 분들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그 외 일반분들은 체험판을 통해서 30일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학생 또는 교직원분들 무료 설치 방법입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셔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products.office.com/ko-kr/student/office-in-education

Office 365 페이지 입니다. 평가판이 아니고 학생과 교사가 사용할 수 있ㅁ는 교육용 offcie 365 입니다.

학교 전자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시작버튼을 클릭하신 후 나머지 입력사항을 입력하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학교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는데요

그럴 땐 학교 IT 담당자에게 등록해달라고 해야 합니다.

엑셀 무료 사용


 

 

IT 교육 담당자 분은 학교등록 링크를 클릭하시고 무료로 시작 버튼으로 학교 정보를 인증하고 등록 합니다.

학교 등록


 

 

이제 일반인 분들은 체험판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네이버 검색창에 엑셀 체험판이라고 입력 후 검색된 사이트에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을 선택합니다.

엑셀 체험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엑셀 페이지로 이동되면 지금 체험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offcie 365 지금 체험


 

 

offcie 365 체험이라고 나오네요. 1개월 체험 버튼을 선택합니다.

1개월 체험


 

 

Microsoft 계정이 있으면 입력후 로그인하시고 없으면 계정을 만드세요를 클릭해서 계정을 생성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로그인


 

 

예전에는 평가판을 다운받아 사용했었는데 요즘엔 구독 첫달은 무료로 사용하고 MyAccount 페이지에서 구독  구매 취소를 해야되는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거기다 지불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정말 복잡한 절차가 생겼네요  

동의를 선택 후 지불정보도 입력하시고 기타정보를 입력하면 체험판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지불정보 입력

이상 엑셀 무료 설치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