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연봉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연봉과 채용현황 입니다

신의 직장이라고 불리우는 기업 중 한곳인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연봉 정보입니다. 국민건강보험 공단에 입사하기는 쉽지 않지만 합격하면 꽤 좋은 직장입니다. 공기업이기 때문에 회사 경영에 따른 미래에 대한 불안감도 없습니다. 지원자격은 2년제 전문대학 부터 지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4년제 대학을 나오지 않아도 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연봉입니다


 

 

정규직입니다. 기본급은 매년 조금씩 증가를 하고 있으며 2016년 작년은 42,942천원 입니다. 실적 수당과 고정수당이 별도로 있습니다. 올해 예산은 43.995천원 이네요 

국민건강보험 정규직 연봉


 

 

신입사원 초임 입니다. 작년에 29,803천원이고 올해는 약 30,761천원 즉 3천만원 조금 넘습니다.

근로복지공단과는 다르게 비 정규직은 해당이 없으며 기본급, 고정수당 등 학목별 기준은 임원연봉과 동일합니다.

보험공단 신입 연봉


 

 

임원 연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원분들은 아무래고 연봉이 고액입니다. 

상임기관장을 보면 작년 192,056천원이고 올해는 아직 공시되지 않았습니다. 아마 기본급은 동결되고 성과급은 증가할것으로 예상됩니다. 1억 9천이네요...헐..

상임기관장 연봉


 

 

상임감사 연봉입니다. 작년 합계 156,093천원 이고 기본급 작년 금액과 동일하게 책정되었습니다.

상임감사 연봉


 

 

비상임이사 입니다 회의 참석수당 비용만 공시되어 있습니다.

비상임이사


 

 

이번엔 신규 채용 및 정규직원수 그리고 청년 인턴 수를 알아보겠습니다.

정규직 총 신규채용 수는 873명이고 청년인턴제는 약 852명, 여성은 594명 등입니다.  고졸인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규직원수


 

 

청년인턴 채용 현황 입니디. 작년 기준 총 814명이고 여성채용이 578명 입니다.

공단 청년인턴 채용현황


 

 

유연근무 현황입니다. 타력근무제등을 이용하는 시간 선택제, 계약직, 비정규직 직원입니다.

유연근무 현황

이상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연봉과 채용정보등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