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레지스트리 정리

윈도우10 레지스트리 정리 프로그램

컴퓨터를 사용하다 속도가 느려지면 청소를 하는데요 레지스트리 청소를 통해서 좀더 빠르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레지스트리 청소를 합니다.  청소 프로그램 중 많이 사용하는 것이 바로 CCleaner 인데요 OS 를 가리지 않으며 안정적이고 빠르게 청소를 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러가 컴퓨터 최적화 까지 해주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 아래 주소를 클릭합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44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윈도우10 레지스트리 정리 프로그램


 

 

파일 다운로드가 끝나고 실행을 하면 설치 화면이 나오느데요.기본이 영문으로 되어있지만 한그ㄹ버전도 지원합니다. 한글 버전으로 변경하기 위해 우측 상단에 English를 선택합니다.

CCleaner 설치


 

 

언어를 Korean 으로 선택 하고 설치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설치 진행


 

 

설치가 종료되면 CCleaner 실행버튼을 변경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CCleaner 실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CCleaner  실행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처음 좌측에 처음 나오는 메뉴가 정리인데요 컴퓨터를 최적화 해줍니다. 컴퓨터가 느려졌을 때 역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레지스트리 정리를 하기 위해 레지스트리를 선택합니다.

레지스트리 선택


 

 

화면이 이동되면 레지스트리 검사를 하기 위해 문제 탐색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문제 탐색


 

 

컴퓨터 사샹에 따라 혹은 오랫동안 청소하신적이 없으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검색이 끝나면 상단 진행바에 100%로 나옵니다.  정리를 하기 위해 Fix selected Issuses..버튼을 클릭합니다.

레지스트리 청소


 

 

레지스트리 내용을 백업하겠냐는 메시지가 나오면 아니오를 선택합니다.

백업 여부


 

 

중간 존재하지 않는 dll 이 발생 시 아래와 같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선택한 모든 문제 수정버튼을 선택해서 계속 진행합니다.

선택한 모든 문제 수정


 

 

진행이 종료되면 문제가 수정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올 수 있으며 이로써 레지스트리 정리가 모두  끝납니다.

정리 종료

도구에서는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기능과 설정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쿠키삭제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한번씩 눌러 보시면소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