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통신사 할인

메가박스통신사할인

극장 하면 3사의 영화관이 생각납니다. CGV, 롯데 시네마, 메가박스 이렇게 말이죠 . 극장에 가서 티켓 구매를 할 때 정가에 영화를 보신다면 다소 아깝다고 생각이 듭니다. 티켓가격도 예전에 비해 많이 올라서 싼비용이 아니니까요. 통신사 멤버십 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엔 메가박스에서 통신카드로 할인금액이 얼마나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메가박스통신사할인


 

 

1. SK 텔레콤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보유하고 계시는 카드 입니다. T membership 은 현장 구매 시 최대 5매까지  2,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타카드와 중복 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SK 텔레콤입니다 멤버십


 

 

VIP 멤버십 카드입니다. 연 6회 무료로 영화를 보실 수 있으며 월 1회 , 1매 제한이 있습니다.

3D영화는 5,000원에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 VIP 카드


 

 

커플 멤버십 카드 입니다. 티켓 하나 구매 시 1매 무료 입니다.  1일 1회 /연 2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플 멤버십 카드


 

 

2. KT 멤버십 입니다

KT는 VIP 만 혜택이 있으며 현장할인은 되지 않고 KT 홈페이지에서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 12회 월1회 무료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중에서 혜택이 제일 약합니다.

KT 멤버십


 

 

3. LG 유플러스 멤버십입니다

일반 멤버십은 현장에서만 사용 할 수 있으며 영화 1,000원 할인을 1일 1회 연 4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입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 24회 무료 관람입니다. 

1주일에 1회 예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LG VIP 인데 요고 꽤 괜찮더라구요

엘지 VIP 멤버십

이상 메가박스에서 통신사 제휴카드 할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