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시력 0.3 ->1.5로 눈 좋아지는 법

실제 시력 0.3 에서 1.0 다시 1.5로 향상 됨 시력 좋아지는 법 실제 경험!!

가장 시력이 좋지 않았을 때가 0.3 이였습니다. 안경을 착용하고 다녔었지요 안경을 착용하고 다니시는 분은 잘 아시겠지만 여름에 땀이차면 안겨이 흘러내리고 겨울에 버스나 지하철을 타면 습기가 차서 안경이 뿌옇게 됩니다. 하지만 요즘은 좋은 코팅제가 많이 나와서 뿌옇게 되는것은 덜 하지 않나요? 아..제가 안경을 쓰고 다닌지가 정말 오래되서 이젠 안경 정보를 잘 모릅니다. ^^


 

0.3 에서 눈운동으로 1.0 까지 향상되고 얼마전 건강 검진으로 1.5까지 나왔네요.전 1.0 까지만 하면 만족했는데 그냥 컴퓨터를 오래 보고 있으면 눈이 아파서 눈운동과 눈수영을 하고나니 1.5가 되었네요 ㅎㅎㅎ 서랍속에는 뿌옇게 싸인 안경집이 하나 있긴합니다.

예전 0.3에서 1.0으로 향상되던 눈운동 법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세요

예전 1.0 시력 향상 포스팅

제 주변 지인분도  한분도 시력이 0.5에서 1.2 로 되신분이 있습니다. 그분은 특별히 시력이 급격하게 떨어질 때 눈 영양제를 계속 먹었다고 합니다.


 

시력이 급격히 떨어지면 눈영영제로 보충을 하면 시력이 돌아오는지 검색을 해봤는데요 시력 저하 진행을 늦춘다는 내용은 있느나 시력이 돌아온다는 의학정보는 없습니다. 하지만 늦추기도 하고 실제로 시력이 회복 되시분도 있고 하니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존 눈운동에 운동 2가지를 함께 병행했습니다.

눈 수영과, 손바닦 비비고 눈에 대기 입니다.

눈에 좋다는 것을 함께 해봤는데요 이것때문에 좋아진건지 원래 하던 눈운동 때문에 좋아진건지는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제 경험에 비춰볼 때 눈에 좋다고 하는건 다 하는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눈운동이나 눈에 좋아지는 방법으로 인해 나빠지지는 않으니까요^^

실제 시력 향상이 되지 않더라도 시력 저하는 늦출 수 있습니다.


 

눈 수영 방법은 식염수로 하면 좋은데 식염수를 자주 사용하면 돈이 드니 정수기 미지근 물로 하면 되구요 얼굴을 충분히 담금수 있는 작은 대야나, 큰볼을 준비합니다. 대야에 미지근한 물을 붓고나서 얼굴을 담급니다.

이때 눈을 뜨시고 아주 천천히 위, 아래, 좌 우 를 반복해가면서 봐주세요 처음엔 눈이 따가워서 잘 되지 않으나 점점 하시다 보면 금방 적응 됩니다.

이 눈수영 방법은 의학적으로도 확인된 사항인데요 안구 건조증에 아주 좋습니다. 눈 안쪽에 있는 찌꺼기를 청소하는 것이지요

 

두번째 방법은 손바닥을 10초간 마구 비벼 줍니다. 부작용은 닭똥 냄새가 좀 납니다. ㅎㅎㅎ

그리고 손바닥을 눈에  5초간 가볍게 대고 있어 주세요  이 방법을 시간날때 마다 자주 해주세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제가 1.0까지 시력이 좋아졌던 눈운동방법과 같이 병행 했기 때문에 이 방법이 반드시 효과가 있다고는 말씀드리지 못합니다.   하지만 함께 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안경 착용에 대해..

전에 어떤분이 안경을 계속 착용했냐고 물으신 분이 계셨는데요 저는 안경을 0.3 때부터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눈운동을 시작하고 안경을 착용하지 않고  운전하거나 회의 때만 착용을 할 뿐 그외에는 안경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안경을 저처럼 착용하지 말라는 말씀은 아드리겠습니다. 이건 개인차 입니다.

의학 검색을 해보니 여러가지 견해가 나옵니다. 착용하고 있어야 시력저하 예방이 되는 내용도 있고 저와 같이 안경착용을 하지 않아도 시력저하는 되지 않는 다는 견해도 있습니다.

저는 안경을 사용하지 않는 방법을 택했을 뿐 중요한점은 눈운동입니다.

제가 같이 병행해서 실제 1.5 시력이 나왔기 때문이지요 ^^

눈운동 귀찮더라도 꾸준히 하시면 수술할 필요도 없고, 시력이 향상됩니다.

참고로 전 눈운동시 눈영양제는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복용하면 더 좋겠지요...

돈없는 서민이라 눈영양제는 저에겐 비싼 사치품 입니다. ^^ ..

 

그래도 영양제 없이 1.5까지 향상된거라 돈대신 시간과 노력을 정말 많이 투자 했습니다.

예전 광고에서 한번 떠난 시력은 돌아오지 않는다는 광고를 기억하는데요

아닙니다.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 떠난 시력도 돌아옵니다. .~~~

아 왠지 약파는 사람 같군요..^^ 하지만 약먹은 적도 없고 실제 경험에서 나온 말입니다.

집떠난 시력을 여러분의 시간과 노력으로 다시 데려오세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