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 빠른 VPN 입니다

속도 빠른 VPN 입니다  

요즘 VPN 으로 연결해서 ip를 해외로 인식하게 해서 막혀 있는 사이트를 우회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속도도 빠르고 가볍고 무료라서 괜찮은 vpn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드릴까 합니다.

다만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선 안되고 크롬 add-in 프로그램으로 설치 되기 때문에 크롬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크롬을 사용하고 계셔서 큰 문제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아니라면 VPN 사용할 때만 크롬을 이용해주세요 ^^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아래 주소를 클릭합니다.

무료 vpn 접속

크롬 브라우저로 사이트에 접속하면 우측 하단에 Install Browsec for FREE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속도 빠른 VPN


 

 

새 탭이 열리면서 크롬 웹 스토어에 접속되고 Browsec VPN- Free and Unlimited VPN 프로그램이 검색됩니다. 우측에 +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Browsec VPN- Free and Unlimited VPN


 

 

프로그램을 추가하겠냐는 메시지 차잉 뜨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


 

 

우측에 지구모양의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vpn 프로그램 아이콘인데요 VPN을 접속하거나 옵션을 변경할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구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vpn 아이콘 클릭


 

 

Browsec 라는 프로그램이 뜹니다. 기본으로 Nethelands 가 잡혀 있습니다.다른 국가로 변경하시려면 Change 버튼을 클릭합니다.

접속 국가 변경


 

 

변경할 수 있는 국가 리스트모록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국가를 클릭하시면 변경 됩니다.

vpn을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 ON 버튼을 클릭하시면 OFF 가 되고 VPN이 꺼집니다.

vpn on off


 

 

정말 IP가 변경되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주소창에 ipconfig.co.kr를 입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접속된 아이피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178 로 시작하는 네덜란드 아이피로 변경되었습니다.

접속 ip 확인

이제 막혀있는 사이트를 우회해서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속도 빠르고 무료 vpn 프로그램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