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힐다잉(임종) 체험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읽을 겪고 살아갑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쉽게 살아가기란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가끔씩 비가오는 날에 창문을 바라보면 내가 지금 잘 살고 있느 이런 생각도 듭니다.


나혼자 살아간다면야 어떻게든 살겠지만 가족이 있으니 어깨의 짐이 더 무겁기도 하구요 

그로인해 사회생활을 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는 몸을 힘들게 합니다. 


생활을 활력소를 찾기 위해 부단히도 노력을 하지만 이 또한 쉽지 않습니다.

나의 진정한 삶을 찾기 위한 방법이 있어서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힐다잉 체험


 


힐다잉은 힐링(치유)과 다잉(임종)의 합쳐진 말로 죽음을 체험함으로서 

삶을 살아가는데 정말 소중하게 느끼도록 하는 프로그램인데 많은곳에서 무료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 체험을 통해서 그 동안 힘들었던 신체적 고통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체험 진행은 자신의 영정 사진을 촬영하고 임종체험 특강 후 , 임종체험관으로 이동해서 수의를 입고

남기고 싶은 말들을 유언장에 작성합니다. 그리고 약 10분간 관속에 들어가 임종 체험을 하게 됩니다.



10분간 누워있으면 많은 분들이 살아온 시간들이 영화처럼 지나가고 가족생각에 많은 눈물을 흘린다고 합니다. 


요즘 많은 이슈로 문제화 되고 있는 학교 폭력과 왕따, 청소년 가출 등 의 문제로 인해

학교에서도 단체로 체험을 진행 하기도 합니다. 


체험이 끝나면 생명에 대한 소중함과 심신도 많은 위안을 받고, 삶은 돌아 볼 수 있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경험을 느끼게 됩니다.


 힐다잉 체험 

많은 곳에서 무료로 진행되니 힘들어 있는 심신을 위해 체험을 해보시는건 어떻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