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NET Framework 4.7.1 입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7.1 입니다

프로그램 개발을 하거나 게임이 혹은 응용프로그램 실행 시 Microsoft .NET Framework 4.7.1 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쉽게 검색되지 않고 다른 버전이 나옵니다. 본 포스팅에서 검색할 필요없이 한번에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시간은 Microsoft .NET Framework 4.7.1 다운로드 입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7.1


 

Microsoft .NET Framework 4.7.1 설치 패키지는 작은 크기의 설치파일을 내려받고 설치 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면서 설치 하는 온라인 버전과

설치 파일만 있으면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더라도 설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버전이 있습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7.1를 다운받기 위해 아래 경로를 클릭합니다.

 

1. 온라인 버전

Microsoft .NET Framework 4.7.1 온라인 버전 입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Microsoft .NET Framework 4.7.1 다운로드(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하면 스크롤을 조금 내려주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7.1 입니다


 

설치 파일이 브라우저 하단에 다운로드 됩니다. 30초 후에도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으면 본문 중 수동으로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net framework 4.7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더라도 설치 할 수 있는 오프라인 버전 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Microsoft .NET Framework 4.7.1 다운로드(오프라인)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오프라인 버전이라 온라인 버전보다 파일 사이즈가 큽니다.

이상 Microsoft .NET Framework 4.7.1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