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편지지 한번에 가져가세요 손편지로 사랑을~

어느새 부터 생활이 발전하면서 손편지 대신 전자메일로 소식을 주고 받는 것이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편지를 받으면 어떤 내용이 들어있을지에 대한 두근거림과 편지를 작성시 한글자씩 써내려 가면서

받을 사람에 대한 생각으로 두근거림이 생각 납니다. 

손편지를 받을 때면 보낸사람의 글씨를 보고 어떤 느낌으로 말을 전달하려 했는지가 느껴지는데 

전자메일에는 그런것이 없지요^^

아직까지는 마음을 전달하는데 손편지 만한것이 없지요 

특히 여성분들에게는 명픔백, 명품옷도 좋아하지만 하나하나 글자를 정성스럽게 적어가는 손편지에도 감동을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이쁜 편지지 입니다.

힘들게 하나씩 다운받을 필요는 없구요  페이지 하단에 첨부로 올려놨으니 한번으로 끝내세요^^

너무 이쁜




음 이것은 좀 뭔가 그라데이션 같은 느낌이 납니다. 

이쁜 편지지




뭐가 봄이 다가오는것을 말해주는것 같습니다. 


손편지



오 ~ 뭔가 컬러풀하면서 신비감을 느끼게 해주는 편지지네요

컬러플한 편지



평범해 보이지만 가을의 느낌을 전달해준는것 같아요

일반적인 편지지



이쁜 하늘에 구름과 별과 은하수가 있네요

윤도주님의 서시가 생각나는군요^^

감성적인 마음



봄비가 내린 후 느낌입니다. 

왠지 따뜻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이 함께 드네요

사랑을 전달



조용한 시골 밤하늘의 느낌이네요

잔잔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전할때 좋을것 같습니다.


밤의 무드



강렬하면서 조금은 정렬적인 느낌의 편지지입니다.

세련된 느낌이 있고 좋네요


밝은 편지지



하트 두개가 뿅뿅.. ^^

연인에게 사랑스런 메시지를 전달할 때 좋을것 같습니다.


화이트데이



이건 뭐랄까 한참 연애중일때 서로 편지를 주고 받는 느낌이 듭니다.

서로를 배려해주고 감싸주는 느낌이 드네요


사랑



밝고 쾌활한 느낌의 편지지 입니다.

약간의 입체감이 보이고 자유로운 글을 전할 때 좋을것 같네요

나비



내면에 아름다움이 있다고라고 말하는것 같습니다.

내가 너의 곁에 있을 테니 나를 봐줘 하는 느낌이 드네요^^


꽃과 나비



왠지 소녀감성을 지닌 편지지 같네요 

조금은 부끄럽고 수즙은 미소를 가지고 

첫사랑의 느낌이 있는것 같습니다.


거울같이 생긴



또하나의 신비감을 갖게 하는 편지지 입니다.

요정이 지켜줄것만 같네요^^


요정


VVV 여기 입니다. ^^

letter.zip

이쁜 편지지로 평소 전하고자 하는 말들, 하고 싶지만 참아 전달할 수 없었던 말들을 글로 적어 보내보세요

보내는 사람도 받는 분도 기분좋아 질겁니다. ^^

감사합니다.

★ 이 블로그의 참조하면 좋을글 ★



 심쿵주의! 정말 간단하고 기발한 소금액 발렌타이 데이 선물 아이디어 모음

 추억의 MS-DOS 게임 설치없고 인터넷 게임 페르사이왕자 외 ..

무료로 설치없이 인터넷으로 즐기는 추억의 오락실 게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