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fino g3 삭제?

delfino g3 삭제?

윈도우를 설치하고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웹사이트를 여러곳 방문하게 됩니다. 컴퓨터로 쇼핑을 하면서 ActivX로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되는데요. 그러다 보면 컴퓨터 리소스를 차지하게 되고 속도가 점점 느려집니다.

delfino g3 는 Wizvera에서 개발되서 서비스하고 있는 보안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은행이나 관공서 등의 사이트에 접속하게 될 때 자동 혹은 설치해야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업무를 보려면 어쩔수 없이 설치해야 되는 것이지요. 또한 설치가 되면 작업관리자 프로세스에 항상 상주해있기 때문에 상당한 리소스를 계속 점유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부팅을 하게 되면 우선순위도 상위로 설정되어 가장 먼저 실행되고 메모리를 점유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속도가 떨어지게 되는것이고 인터넷 접속 시 일명 락현상이라고 하는 프리징 현상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특정 PC에서는 프로그램 실행 시 약간의 버벅거림도 일어납니다.

은행 업무를 자주 보는것이 아니라면 삭제해주는것이 좋은데요

이번 시간은 delfino g3 삭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delfino g3


 

작업관리자의 시작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어 윈도우가 부팅되면 자동으로 실행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금융권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아도 평소에 이 프로그램을 계속 실행하고 있는겁니다.

시작 프로그램


 

이제 제거를 해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삭제할 때 삭제 전용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제어판을 실행하기 위해 윈도우키 + R 키를 눌러 실행창을 띄웁니다.

실행창에서 control를 입력 하시고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실행창으로 제어판 실행


 

제어판창이 뜨면 항목 중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항목이 보이지 않으면 우측 상단 보기 기준을 큰아이콘으로 변경해주세요

프로그램 및 기능항목 실행


 

프로그램 제거 및 기능창이 뜨면 항목 중 Delfino G3를 선택 해 제거 합니다

Delfino 제거


 

삭제 확인 창이 뜨면 예를 클릭해서 삭제합니다. 구성 요소가 완전히 제거 되면 됩니다.

구성요소 제거

이상 delfino g3 삭제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