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표 간격 설정

ppt 표 간격 설정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에서 작업을 할 때 표를 삽입해서 작업을 많이 하는데요. ppt에서 기본으로 표를 삽입하면 기본 간격으로 설정되는데요. 표 간격을 필요에 따라 조정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표를 하나씩 수동으로 설정할 수도 있지만 일정하게 변경하려면 레이아웃메뉴를 사용해서 조정하시면 됩니다.

이번 시간은 'ppt 표 간격 설정'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pt 표 간격 설정


 

 

파워포인트를 실행 후 삽입메뉴를 클릭해서 표를 삽입했습니다.

이제 표 간격을 설정해보겠습니다.

ppt 표 삽입


 

 

1. 표안의 특정 조정

수정하고 하는 셀을 클릭한뒤 상위 메뉴 중 [레이아웃]을 선택합니다.

[높이]와[ 너비]중 원하는 값을 수정합니다.

표안의 특정 셀 조정


 

2. 표의 전체 크기 조정으로 셀 간격 변경

표의 전체 크기를 변경하고자 할 때  역시 레이아웃 메뉴를 사용합니다.

표를 선택 후 [레이아웃] 메뉴를 클릭합니다.

서브 항목 중 [높이], [너비]값을 수정해서 표 전체크기를 변경합니다.

 표의 전체 크기 조정으로 셀 간격 변경


 

 

3. 전체 셀의 높이 또는 너비를 동일하게  

표간격을 수동으로 수정해서  너비 또는 높이가 다를 경우 한번에 동일하게 맞출 수 있는데요

[레이아웃] 메뉴의 표 높이를 같게 , 너비를 같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전체 셀의 높이 또는 너비를 동일하게


 

 

높이가 다른 표가 동일하게 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높이 너비 확인

이상 ppt 표 간격 설정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