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공룡게임 입니다

구글 공룡게임 입니다

데이터는 얼마 남지 않았는데 게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지요 그것도 은근히 중독성 있는 게임이요

요즘 게임을 하려면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데 데이터가 얼마 없는 분들에겐 맘놓고 게임을 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누군가와 약속이 있는데 약속시간이 많이 남았다면 구글 크롬 공룡게임을 해보세요

통신이 연결되지 않은 오프라인 모드에서 크롬 브라우저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이 은근히 중독성있고 나름 재미 있습니다. 러닝게임인데 조작도 간단합니다.

핸드폰은 물론 컴퓨터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구글 공룡게임


 

 

1. 핸드폰 모드

핸드폰에서는 통신연결이 되지 않아야 합니다. LTE 나 3G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하시거나

종료 버튼을 길게 누르면 나오는 비행기 탑승 모드(항공모드)를 선택합니다.

다만 비행기 탑승 모드를 선택하면 전화나 문자가 오지 않으니 LTE,3g등의 무선연결을 끊으시는것이 좋습니다.

1. 핸드폰 모드


 

크롬 브라우저에서 통신연결이 끊겼으면 아래와 같이 오프라인 상태라고 나오게 됩니다.

게임 시작을 위해 공룡을 터치 합니다.

 


 

게임이 시작됩니다. 터치를 하면 공룡이 점프합니다.

바닥에 나오는 선인장과 가끔씩 날라오는 새를 피하시면 됩니다.

게임 진행

 


 

선인장이나 새와 부딪치면 게임이 종료되면 다시 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다시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종료


 

2. PC 에서 공룡게임 하기

게임을 하기 위해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공룡게임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스페이스바를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컴퓨터에서 공룡게임


 

조작 방법또한 간단한데요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점프하게 됩니다. 마찬가지고 선인장이나 새를 피하시면 됩니다.

물체 피하기

 


 

게임이 종료되면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해서 다시 하시면 됩니다.

크롬 공룡 게임 종료

이상 구글 크롬 공룡게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