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 손목 통증시 뷰세라(BS-0134)손가락, 손목, 손지압 마사지기

사용후기 - 손목 통증시 뷰세라(BS-0134)손가락, 손목, 손지압 마사지기

손끝에 저림 증상이 있어서 손지압 마시지기를 알아보던 중 괜찮은 마사지기가 있어 구입을 했습니다.

제품은 뷰세라 손지압 마시지기인데요. 손끝부터 손목까지 전체적으로 마사지를 해준다고해서 괜찮을것 같아 구매 결정을 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제품과 핸드크림 그리고 충전기 어뎁터가 별도로 들어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후기 입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했는데요. 가격은 9만원정도에 구입했습니다. 색상은 로즈골드와 퓨어 화이트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 손목 통증시 뷰세라(BS-0134)손가락, 손목, 손지압 마사지기


 

제품 박스를 개봉해보니 손지압 마시지기 사용방법과 다른 제품안내 브로시어가 바로 보입니다.

사용방법과 다른 제품안내 브로시어


 

제품 구성입니다. 마사지기 제품과 제품 설명서, 손비닐 장갑, USB 충전 케이블, 전원어댑터가 들어 있습니다.

어댑터는 기본 제품구성이 아닌데 제가 구입했던 곳에서는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시더라구요.

제품 구성입니다


 

사용 방법은 전원버튼을 누르고 모드를 한번 누르면 자동으로 시작 됩니다.

진동, 온열, 강도, 모드 등의 버튼이 보입니다.

1. 보습력이 좋은 핸드크림을 손목까지 촘촘하게 발라줍니다.

2. 보습 비닐 장갑을 껴줍니다.

3. 장갑을 낀 손을 마사지기에 넣고 전원버튼을 눌러줍니다.

4. 모드, 온열, 강도를 기호에 맞게 선택해서 마시지를 받으시면 됩니다.

뷰세라 손마사지기 사용 방법


 

강도조절은 기본이 3으로 되어 있으며 강도버튼을 누를 때마다 강도로 변경됩니다.

진동 기능을 키면 잠시 핸드폰 진동이 오듯이 윙! 윙! 거리기는 하는데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별 느낌이 없어 그냥 끄고 사용했습니다.

기능 버튼


 

전면부입니다. 손을 넣고 나면 전면부가 오픈되어 있에 손가락이 나옵니다.

제품 전면 부


 

이렇게 말이죠~~^^.

제품 규격은 290 X 170 X130(mm) 이고 중량은 1KG 입니다.

어느정도의 무게감이 있어 쿠션위에 올려놓으면 조금은 편합니다.

제품 규격


 

제품 바닦엔 고무패킹이 있습니다. 밀리지 말라고 한것 같은데요.

고무패킹이 쉽게 빠져버리네요. 제품 분리하는 나사에 고무패킹을 그냥 끼워놓은것 같습니다.

사용하실 때 고무패킹이 빠지지 않게 주의해서 사용하셔야 할것 같아요.

후면에 품질안전 표시


 

이곳에 손을 넣는 부분입니다.

강력한 공기압과 지압으로 손끝부터 손목까지 마사지를 합니다.

강력한 공기압과 지압으로


 

온열기능을 키면 손이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겨울에 효과적일것 같습니다. 켜보니 손이 따뜻하더라구요.

처음엔 마시지기에 손을 넣고 사용해보고, 핸드크림을 바른 뒤 비닐장갑을 끼고 다시 사용해봤습니다.

왜 핸드크림을 주는지 이해가 가더군요. 마사지가 시작되면  지압이 시작되는데 좀더 부드럽게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시작


 

뷰세라 홈페이지에서 발췌한건데요. 마사지를 받으면 혈액순환이 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시원해서 그런지 손저림이 없어지고 손끝 차가움이 덜한것 같습니다.

사용효과


 

마사지를 받고나면 손에 수지침 지압 효과같은 자국이 생깁니다. ㅎㅎㅎ

사용해보니 손끝저림과 컴퓨터를 자주사용해서 생기는 손목증후군에 도움에 될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한번에 15분해서 30분을 투자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사지기 사용 후

이상 뷰세라(BS-0134)손가락, 손목, 손지압 마사지기 사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