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g pc tuneup 삭제, 제거 방법

avg pc tuneup 삭제, 제거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다시 삭제하고 하는데요.

이런 과정이 반복되다 보면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고 레지스트리에서 임시 파일이 쌓여 갑니다.
이런 임시 파일이나 찌꺼기 파일을 청소할 때 avg pc tuneup란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청소를 진행하거나 특정 프로그램 설치 시 제휴 프로그램으로 avg pc tuneup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청소할 때는 좋지만 다른 프로그램 보다 기능이 좋지 않고
리소스만 점유하고 있는다면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프로그램인 제어판에서 삭제를 하거나 설치된 폴더에서 uninstall 파일을 실행하면 되지만
이 프로그램은 모두 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한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온륻 하기 위해 avg pc tuneup 삭제(여기)를 클릭햇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하단에 AVG PC TuneUp and TuneUp Utilities Remover를 클릭합니다.

avg pc tuneup 삭제, 제거 방법


 

다운로드 페이지가 오류가 나더군요 그래도 조금 기다리니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혹시 다운로드가 안되시면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동일한 파일입니다.

TuneUp_Remover.exe

TuneUp_Remover.exe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프로그램 실행을 합니다. 설치는 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간단한 설명이 나오는데요

확인 후 Continue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의 :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pc가 10여 초의 카운터를 진행 후 강제 재부팅 됩니다.

Cancel 버튼를 클릭하면 해제 되지만 가급적 작업 도중인 프로그램이 있으면 저장이나 종료해주세요.

검사 진행


 

 

 

검사가 진행됩니다.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검사가 진행됩니다


 

 

검사가 완료되면 15초 후 강제 재부팅을 합니다. 수동으로 재부팅하시려면 Cancel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재부팅이 되면 해당 프로그램이 제거되어 있을 겁니다.

15초 후 강제 재부팅을

이상 avg pc tuneup 삭제, 제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