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로 소리 증폭하기

배그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로 소리 증폭하기

배틀 그라운드 게임을 하게 될 때 헤드셋을끼고 적이 어디에 있는지 총소리 또는 발소리를 듣고 적의 위치를 파악해서 공격을 하거나 도망갑니다. 소리가 작으면 아무래도 불리하기 때문에 소리를 증폭시켜서 게임을 해야 하는데요.

윈도우 소리 크기는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더 크게 들으려면 사운드 부스터 증폴기를 이용해야 합니다. 소개해 드릴 증폭기는 최대 500% 까지 증폭할 수 있어 소리를 적당하게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소리를 증폭하게 되면 조금 헷갈릴 수 있는 발자국 소리등을 좀더 구분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위해 Sound Booster(여기)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는데요 상단에 Download Now버튼을 클릭 합니다.

브라우저 하단에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되는데요 완료가 되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배그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로 소리 증폭하기


 

파일을 실행하면 나오는 처음 설치 화면 입니다. 언어 선택 후 OK버튼을 클릭합니다. 아쉽게도 한글 지원은 하지 않습니다.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Next를 클릭 후 동의 하신 뒤 계속 Next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로되면 다른 프로그램들 과는 다르게 실행이 되지 않는데요. 바탕화면 또는 설치된 시작프로그램에서 설치된 Letasoft Sound Boolster를 클릭해서 실행합니다.


 

작업 표시줄 우측하다넹 Sound Booster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클릭합니다.


 

윈도우에서 사용하는 스피커 아이콘을 클릭했을 때 나오는 모양이 유사합니다.

소리 크기가 최대500%까지 설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소리는 200~300사이 적절한 값으로 설정합니다.

너무 소리값을 높게 잡으면 노이즈가 생겨 잘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다른 메뉴들이 보입니다.

Settings나 Boost Mode 정도만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Settings를 클릭하면 창이 뜨는데요 Hotkey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 배그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로 소리 증폭하기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