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PDFReader 정체와 삭제방법

SGAPDFReader 정체와 삭제방법

SGAPDFReader 프로그램은 언뜻보면 아크로뱃리더와 같은 Reader가 들어가있어 문서 프로그램을 잘못 인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에스지에이라는 회사에서 제작해 서비스 하고 있는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이 회사에서는 안티 바이러스 외부 장치 제어등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관공서 혹은 금융권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는데요 그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악성코드가 아니기 때문에 설치가 되면 컴퓨터에 나쁜 영향은 주지 않지만 관공서를 매일 방문해서 사용하지 않는다면 삭제하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설치가되면 윈도우 시작과 함께 실행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부팅시간에도 지연을 줄 수 있습니다.

SGAPDFReader 정체와


 

제작사 SGA 에서는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 보안관련 솔루션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SGAPDFReader가 설치되면 부적절한 방법으로 접근하는 것을 차단합니다.

솔루션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삭제하기 위해 제어판으로이동합니다.

윈도우키 + R키를 누르면 실행창이 뜹니다. 실행 창에 control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어판으로 이동합니다.

제어판 목록


 

프로그램 및 기능창입니다.

윈도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들이 보이는데요. 이름 중 SGAPDFReader를 선택 후 제거를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삭제 하시면 됩니다.

SGAPDFReader를 선택 후 제거를

이상 SGAPDFReader 정체와 삭제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