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made3, printmade2 정체와 삭제 방법

printmade3, printmade2 정체와 삭제 방법

printmade3, printmade2의 정체는 악성코드는 아니며 금융권에서 사용되는 파일입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사이트 이용중 프린팅 서비스를 이용할 때 설치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나고 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easy print 프로그램인데요. 웹사이트에서 영수증이나 증명서등을 출력할 때 사용합니다.

 윈도우가 시작할 때 함께 프로그램이 실행된다면 리소스를 점유하기 때문에 삭제하는것이 좋지만 이 프로그램을 리소스 점유율이 많지 않으므로 삭제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해당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지 않을거라면 삭제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printmade3, printmade2 정체와


 

 

해당 프로그램은 웹프린트 프로그램으로 여러 금융 사이트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웹브라우저 인쇄 시 문제되는 부분을 해결하고 깔끔하게 인쇄해줄 수 있게 해주는 역활을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업체 리스트입니다. 유명한 기업 및 금융사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에서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류나 기타 문제점을 확인할 때 참고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을 삭제 하려면 제어판 창을 띄웁니다.

보기 기준을 큰 아이콘으로 변경 후 목록 중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이 뜨면 Printmade2  Printmade3가 있으면 선택 후 제거 합니다.

이상 printmade3, printmade2 정체와 삭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