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Amazone) 프라임(Prime) 해제, 취소 방법

아마존(Amazone) 프라임(Prime) 해제, 취소 방법

해외에서 직구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가 아마존이 아닐까 합니다. 때때로 알리바바도 사용하지만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는 제품을 구입한다면 아미존 사이트를 이용하실 겁니다.

아시겠지만 아마존 사이트는 최초 가입 시 30일간 프라임(Prime)을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임이 되면 수수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금액을 잘 맞춘다면 관세도 면제될 수 있습니다.

프라임 가입 후 30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연장이 되기 때문에 결제가 진행됩니다. 결제 진행되기 전에 해제를 해야하는데요. 아마존 프라임 해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마존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후 Hellow,이름 아래 Account & Lists를 클릭합니다.

아마존(Amazone) 프라임(Prime) 해제


 

 

프라임 회원인 경우 아마존 로그에 프라임이 붙게 됩니다. 메뉴 중 Prime을 클릭해주세요

Prime을 클릭해주세요


 

 

프라임 남은 기간과 멤버쉽 정보가 상단에 나옵니다. 네번째 Memgbership메뉴를 클릭합니다.

(* 아미존 사이트는 UI 변경을 자주 하는 편입니다. 아래 형태대로 보이지 않으면

Membership 메뉴를 찾으세요.

Memgbership메뉴


 

 

메뉴 중 End Membership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End Membership


 

 

프라임을 취소할 수 있는 화면 입니다. Cancel My Benifits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Cancel My Benifits


 

 

화면에서 다시한번 취소할것인지 묻습니다. Continue to Cancel을 클릭해주세요

Continue to Cancel


 

 

이 화면 다음에 다시 한번 취소를 하겠냐는 마지막 화면이 또 나옵니다.

Cancel Membership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Cancel Membership 클릭

 

프라임 메뉴에 진입하면 프라임이 취소되고 남은 프라임 기간이 나오게 됩니다.

취소되고 남은 프라임 기간

이상 아마존(Amazone) 프라임(Prime) 해제, 취소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