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테 fx 네오(Sante FX NEO) 안약 소개

산테 fx 네오(Sante FX NEO) 안약 소개

컴퓨터를 오래하는 분이거 눈을 많이 사용해야 하는 직업에 종사 하신 분들은 안구 건조증을 달고 사시는 분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각자 사용하고 있는 안약이 있습니다.

종종 사용하고 있던 안약인데.. 산테 fx 네오라고 일본제품입니다 ㅡㅡ;... 먹지도,가지고,사지도 않고 불매운동에 한참 동참하고 있긴 하지만 이건 대체품이 없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안구건조증에 머리가 아프신분들은 추천을 드리지만 완전히 강추는 아닙니다. 왜냐면 일본제품이기 때문이지요..ㅠㅠ 조금 아이러니 하네요.

산테 fx 네오(Sante FX NEO) 안약


 

 

용량은 12ml됩니다. 냄새는 정말 파스같은 향이 납니다. 파스향이 나서 일까요? 안약을 넣고나면 화끈거림이 발생하나 시간이 지나면 시원합니다. 화한 느낌이 더 맞을것 같네요.

안약을 넣고나면 화끈거림이 발생하나


 

 

일본 산텐제약에서 만든 안약인데요.  다시 말씀드리지면 일본제품입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눈이 피로할 때, 충혈되었을 때, 눈병예방, 자외선 기타 광선에 의한 안염, 시야흐림, 안건염, 하드 콘텍트 렌즈 착용시 불쾌함 ,가려움증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깔끔한 청량감과 눈의 불편함을 케어하고 있으니 하고나면 시원하다는것을 느끼실 겁니다.

 

1. 가격

 약 5,200원  정도 됩니다.

충혈되었을 때, 눈병예방, 자외선 기타 광선에 의한 안염, 시야흐림, 안건염


 

 

2. 용법/용량 

하루 1~3방울, 하루 5~6번 점안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으로 :  너무 지나치게 사용하게 되면 충혈될 수 있습니다.

렌지를 착용한채 사용하지 마세요.

용법/용량


 

 

3. 성분

네오스티그민메칠황산염, 타우린, 아스파라긴산칼륨, 클로르페니라민, 말레인상며, 엠실론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4. 주의사항

직사광선이 없고 서늘한 곳에 마개를 꼭 닫고 보관하세요.

용기를 바꿔서 사용하지 마세요.

용기의 점안입구에 하얗게 묻어나오는 경우 깨끗한 거즈로 닦아 사용하세요.

생각보다 강도가 조금 쎈편 입니다. 각막이 약해서 충혈이 자주 되시는 분들은 잘 생각해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주의사항

참고로 해외 의약품 반입 시 통관 기준은 6개 입니다.

이상 산테 fx 네오(Sante FX NEO) 안약 소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