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운세 보기

   무료운세 보기    

요즘 번화가에 가면 사주카페 같은 곳이나 길거리 사주보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예전에 한번 호기심에 방문해서 본적이 있는데 재미있던 기억납니다. 이번에 알려 드릴 내용은 무료 운세 사이트인데요 검색을 해보니 유료사이트들도 많더라구요  인터넷으로 호기심에 무료로 재미삼아 보기에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미삼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짜 운세 보기(운신)

운신이라는 사이트인데요 무료운세를 보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무료 운세보러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신년운세를 클릭합니다. 

운신

 


2016년 운세를 보아 볼까요? 

무료 운세 보기

 


신년운세 입니다. 사주 정보를 입력하세요 아래 보시겠지만 무료 입니다. 라고 써있네요

정보를 입력 후 결과보기를 클릭합니다.  ▶

운세 입력

 


결과에 여러가지 운세가 나오는데요 올해의 종합운이 보이네요. 연애운, 직장운, 건강운등이 보입니다.  ▶

올해의 종합 운 연애운

 


행운의 숫자도 알려주네요  ^^ 저의 행운의 숫자는 3인가 봅니다. ^^ 뭐든지 3번까지 해보도록 해봐야겠네요^^ ▶

행운의 숫자

 


올해의 운세를 보았으니 오늘의 운세를 볼까요? 상단 메뉴에서 오늘의 운세를 클릭합니다.

운세를 점수별로 알려주는데 오늘은 60점이 나왔네요 ▶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탭을 클릭해봅니다. 내일은 70점이니 그리 나쁜것 같지 않네요^^

 

내일의 운세

재미로 보는 무료 운세입니다. 비교적 맞게 나온것 같아요 . 심심하실 때 재미로 한번 봐보세요^^

【이 블로그 추천 글】


2016/04/15 - [재테크] - 사회 초년생과 직장인 제테크 포트 폴리오

2016/04/12 - [엑셀 강좌] - 엑셀 암호 설정 및 해제

2016/04/09 - [엑셀 강좌] - 엑셀 기본 수식 함수를 알아보자

2016/03/09 - [생활정보] -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 은행계좌이동 한번에 끝

2016/03/14 - [컴퓨터 팁] - 이쁜 편지지 한번에 가져가세요 손편지로 사랑을~

2016/03/16 - [컴퓨터 팁] - 공유 폴더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폴더 접속 안될 때 모든 해결법

2016/03/17 - [건강] - 안구 건조증 예방 및 개선 자가진단 시력 저하?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