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폰뱅킹, 텔레뱅킹 전화번호 운영시간과 수수료 안내

신한은행 폰뱅킹, 텔레뱅킹 전화번호 운영시간과 수수료 안내

은행 사이트에 금융거래를 할 때 일반적으로 인터넷 뱅킹을 많이 이용합니다. 컴퓨터가 있다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컴퓨터가 없는 밖인경우 공인인증서도 없고 스마트폰으로 설치하고 인증하려면 오히려 불편할 수도 있는데요.

가끔은 폰뱅킹으로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것이 안전하기도 하고 빠를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은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전화번호, 수수료 및 코드를 알아보겠습니다.

 

1. 텔레뱅킹 서비스 내용

텔레뱅킹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는 타행, 당행의 각종 조회 ,납부, 입금확인, 잔액조회, 사고신고, 부가서비스 등을 할 수 있으며, 적금, 정기예금 등의 금융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폰뱅킹, 텔레뱅킹 전화번호 운영시간과 수수료 안내

 


 

 

2. 폰뱅킹 신청 방법

폰뱅킹 신청방법은 가까운 영업점에 신분증을 지참해서 방문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2. 폰뱅킹 신청 방법


 

 

3. 폰뱅킹 전화번호

전화번호는 1599-8000 / 1577-8000 / 1544-8000 번으로 하시면 되고

외국인 전용은 : 1577-8380 으로 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는 82-2-3449-8000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단 통신사별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4. 서비스 이용시간

자금이체는 당행 24시간 365일 가능하며 타행이체는 오전 12시 30분 ~ 23:00분 ,365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조회는 사고신고는 24시간 가능하며

전화로 신규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이용시간

 

5. 서비스별 이용금액

서비스별 이용금액입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는 이용시간으로 나와 있네요^^)

고객분류에 따라 프리미어, 에이스는 타행, 당행 전액 면제입니다.

일반고객은 타행송금 시 5억원 까지는 500원 5억원 초과시 5억원당 500원 추가됩니다.

일반고객은 타행송금 시 5억원 까지는 500원


 

 

6. 서비스 분류코드

서비스 구분에 따른 분류코드1,2 입니다.

빠른말 서비스는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우측에 업무내용에 따른 ARS 이용시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6. 서비스 분류코드

이상 신한은행 폰뱅킹, 텔레뱅킹 전화번호 운영시간과 수수료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