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광고 삭제 KakaoTalkAdCloser 로 간단히 제거

카카오톡 PC버전 광고 삭제 KakaoTalkAdCloser 로 간단히 제거

예전에는 문자를 주고받을 때 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해서 보냈는데요. 요즘 카카오톡으로 거의 메시지를 주고받습니다. 스마트폰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지만 핸드폰 키패드보다는 컴퓨터 키보드가 편하기 때문에 컴퓨터가 있으면 PC용 카카오톡을 사용합니다. PC용 카카오톡 설치하고 실행하면 하단에 광고가 기본으로 뜨는데요. 보기 싫은 광고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실행하면 카톡 창 하단에 광고가 나옵니다.  이 광고를 안 보이도록 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광고 삭제 KakaoTalkAdCloser 로 간단히 제거


 

 

 

광고제거하기위해 KakaoTalkAdCloser(여기) 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최신버전을 다운받으시면 되는데요.
KakaoTalkAdCloser.exe 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카카오톡 광고 숨기기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항목이 몇개 없어 조작이 정말 간단할 것 같습니다.

윈도우 시작시 실행, 최소화 상태로 실행에 체크 합니다.


 

 

 

카카오톡 실행 대기시간은 카톡 광고를 닫으려고 하는 경우 카톡이 비정상 상태로 바뀝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광고 제거 시간에 딜레이 적용해서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광고를 안 보이게 하는건데요 컴퓨터 성능이 좋은 시간은 단축해도 됩니다. 전 10초로 설정했는데요.

카톡 실행 후 10초가 지나고 나면 광고가 사라집니다. 


 

 

 

카카오톡 실행 대기시간 우측 ?버튼을 클릭하면 실행 대기시간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프로그램창을 닫아서 종료시키셔도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광고 삭제 KakaoTalkAdCloser 로 간단히 제거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