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 Webcrypto 프로그램 정체와 삭제하기

D'Amo Webcrypto 프로그램 정체와 삭제하기

컴퓨터 정리를 사용하다 보면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제거하면서 사용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서 어떤 프로그램인지 모르고 함께 설치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정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 필수로 설치하고 그냥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요.

D'Amo Webcrypto라는것이 있어 삭제해도 문제가 없는지 걱정이 돼서 검색을 하셨을 겁니다.

D'Amo Webcrypto 프로그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mo Webcrypto 프로그램은 악성코드도 바이러스도 아닌 보안 프로그램으로 펜타시큐리티시스템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db 보안 솔루션입니다.
일반적으로 개인정보 데이터를 많이 주고받는 금융 사이트나 관공서 등에서 설치되며 이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해 내 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어 그럼 그냥 놔두어도 좋은 거 아닌가? 라고 생각이 드시겠지만 해당 사이트에서만 사용되고 사이트 이용하지 않을 때는 리소스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부팅 시 함께 실행되고 있기 때문에 cpu나 메모리를 차지합니다. 다만 컴퓨터에 악영향을 줄 정도는 아니여서 해당 사이트를 자주 이용한다면 삭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윈도우 부팅 시 실행되고 다른 프로그램과 출동을 일으킬 수도 있고 이로 인해 컴퓨터 속도가 느려질 수도 있기 때문에
삭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에 "제어판"을 검색 후 제어판을 실행합니다.




제어판 창이 열리면 [프로그램 추가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창이 열리면 이름 중 D'Amo Webcrypto을 선택 후 제거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삭제되면 폴더를 삭제해야 하는데요. 탐색기 실행 후 아래 경로로 이동합니다. 

C:\ProgramData\Penta Security System\ 

이동하면 DAmo WebCrypto 폴더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D'Amo Webcrypto 프로그램 정체와 삭제하기를 알아보았습니다. 

ㅁㅁ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