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D 미리보기 프로그램 입니다.

 

PSD 미리보기 프로그램 입니다.

 

포토샵으로 이미지 작업을 하고 나면 PSD 파일로 저장하고 관리 합니다.  거래처나 개인 작업을 하고 다른곳으로 보낼때 또는 실사 출력을 할 때 PSD 파일 원본으로 보내기도 하는데요 원본 파일이니 이 파일을 보려면 포토샵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외부에서나 또는 파일을 받았을 때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지 않을경우 참 곤란한데요 포토샵프로그램없이 PSD 파일을 볼수 있는 뷰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접속 주소가 줄여서 짧게 변경했습니다.

http://goo.gl/wFdmqD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메인 화면이 보이는데요 메인 화면에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psd 뷰어


 

 

시간이 좀 지나고 나서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상태바도 보이네요

미리보기 프로그램 다운


 

 

홈페이지 에서 제시한 시간이 지나고나면 아래와 같이 다운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바로 실행이나 저장을 클릭후 실행을 합니다.

프로그램 실행


 

 

다운 받은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설치는 어려움없이 다음을 계속 누르시면 됩니다.

설치 화면


 

 

설정 적용중이라고 나오면서 요기서 시간이 아주 쪼금 걸리더군요 그래도 금방 설치하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설정 적용


 

 

설치가 끝나고 SageThumbs를  실행 시키면 아래와 같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미지 파일포함된 축소판을 선호에 이미지 파일의 최대크기를 보통 200MB 로 합니다.

 

보통 작업파일 용량이 크기 때문에 큰 이미지도 볼수 있게 설정하는 겁니다. 혹시 이미지 파일 크기가 더 크면 조금더 높게 잡아 주셔면 됩니다.

이미지 파일 최대 크기


 

 

옵션을 필요하신 데로 설정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설정된 옵션이 적용됩니다.

psd,psp

PSD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하면 뷰어가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