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디스플레이 비교(Display Compare)

모니터 디스플레이 비교(Display Compare)

 

 

새로운 마음으로 모니터나 tv를 사려고 하는데 현재 있는 사이즈와 얼마나 차이가 나는건지는 알기 힘듭니다. 대략 좀크겠지 하는 정도 이겠지요. 노트북을 구입할 때는 몇인치 크기를 보고 구입을 하는데 지금 사용하는것과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도 알기 힘들지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모니터 디스클레이 크기를 비교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www.displaywars.com/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심플한것 같습니다. 메뉴에는 IPhone 5,6 를 비교해주는것도 있네요

 

모니터 크기 비교


 

이제 스크린 사이즈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isplay1 과 display2에 비교하고자하는 비율을 첫번째 항목에서 선택합니다. 저는 16 x 10 이이즈로 택해봤습니다.

 

그리고 첫번재 디스플레이는 30인치 두번째 디스플레이는 23인치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compare를 클릭합니다.

DISPLAY WARS

 


 

비율 크기는 아래와 같이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디스플레이 비율


 

 

30 inch 와 23inch 의 크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 비교 크기


 

두개의 디스플레이의 세부 비교사항 입니다.   4:3 , 16:9 ,16: 10 등의 비율에 대한 내용이 표시됩니다.

크기에 대한 스팩

 

이제 원하시는 모니터의 크기를 고시면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