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GTX970 드라이버 다운 입니다

지포스 gtx970 드라이버 다운 입니다

 

컴퓨터에서 그래픽을 담당하고 있는것이 바로 vga 그래픽 카드 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시거나 디자이너 분이시라면 그래픽 카드에 민감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픽 카드의 성능에 따라 처리 속도나 화면 표시가 조금씩 다르니까요

지포스 gtx970 은 성능이 꽤 좋은 그래픽 카드로 알고 있습니다. 이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받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이 지포스 드라이버를 검색하여 NVIDIA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지포스 드라이버


 

 

NVIDIA에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혹시 영문버전으로 나오면 우측 상단에 언어를 korea로 변경해주세요

드라이버를 선택해서 다운로드 하면 되는데요 제품 시리즈를 GeFoce 900 Series로 선택합니다.

NVIDA 드라이버 다운로드


 

 

제품 계열은 우리가 찾고 하는 Geforce GTX 970 을 선택합니다.

Geforce GTX 970


 

 

이제 자신이 사용하고있는 윈도우 버전을 선택합니다. 64비트와 32비트를 구별하는 방법은 윈도우키와 키보드중 우측사단에 있는 Pause Break 키를 누르시면 시스템 창이 뜹니다.

 

시스템 창이 뜨면 항목중 시스템 종류에 설치된 윈도우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알수 있습니다. 운영체제까지 선택을 하시고 언어를 선택 후 검색버튼을 클릭합니다.

제품 계열 선택


 

 

이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준비


 

 

동의및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다운로드를 할수 있는 상태바가 나옵니다.

 

실행 또는 저장을 눌러 임시 저장 후 실행을 시키시고 설치를 하시면 최신 드라이버가 설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