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이미지 변환 입니다

쉬운 이미지 변환 입니다

 

이미지를 사용하시다 보면 JPG를 GIF 로 혹은 BMP를 PNG 로 변환할 때가 있지요 이런땐 보통 이미지 편집툴의 최강자인 포토샵을 이용하면 되긴하지만 프로그램이 없거나 사용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쉬운일은 아닙니다. 해서 간단한 프로그램으로 이미지 변환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은 정말 가볍습니다. 설치필요없고 그냥 다운받아 실행만 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 아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goo.gl/3jWoPD

 

홍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아래와같이 나오는데요 첫화면이 깔끔한게 좋은것 같습니다. 첫번째 항목인 간편한 이미지 사이즈 변경 ZImageConverter 을 선택합니다.

 

이미지 사이즈 변환


 

 

화면이 이동되면 하단에 V2.0.1 Download를 클릭합니다. 이미지 사이즈 변경 프로그램인데 이미지 변환까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ZImageConverter


 

 

다운을 받고 실행을 시키시면 맥용같은 디자인이 나옵니다. 변경하려는 파일을 드래그 해서 올려놓으시면 파일이 업로드 됩니다.

이미지 파일 형식 변경


 

 

파일이 업로드 되면 목록으로 이미지 파일명이 보입니다. 이미지를 일괄로 변경할수 있기 때문에 목록으로 나옵니다.

 

2개 이상의 이미지를 드래그 해서 올리면 모두 업로드 됩니다. 저장경로는 이미지가 변환되고 나서 저장되는 경로 입니다.

변경하기 원하시는 이미지 형식을 선택합니다. 전 PNG 로 변경해보겠습니다.

 

이미지 형식 변경


 

 

이미지 크기 변경 왼쪽에 위치한 화살표를 클릭하면 이미지 크기 변경을 할 수 있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변환 버튼을 클릭하시면 변경작업이 이루어 집니다.

사진 크기 변경

 

저장폴더로 가보시면 변환된 이미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