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FFICE 무료가 없을 때 입니다

MS OFFICE 무료가 없을 때 입니다

 

문서 편집프로그램이면 당연하듯 ms 오피스 프로그램이 생각납니다. 물론 한글도 있지만 공공기관 외의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MS Office 를 많이 사용하지요 학생들도 레포트 작성시 MS office를 사용합니다. 정품 가격이 비싸거나 혹은 외부에서 잠시 보려고 하면 뷰어가 있긴 하지만 수정은 되지 않습니다  수정이 급한건이면 난감하지요

MS OFFICE 무료 기간이 지나서 사용을 하지 못할 때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바로 폴라리스 오피스 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렛, PC에서 모두 워드, 엑셀 , 파워포인트 문서를 수정할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폴라리스 오피스라고 검색합니다.  검색결과에 검색이 되면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기 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할수 있어요


 

 

폴라리스 오피스의 주요기능인데요 거의 모든 오피스 문서를 편진할 수 있습니다.

 

워드, 엑셀, 파웦인트, PDF, 한글 등의  문서을 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DOC, DOCX, XMLS, PPT, TXT,PDF,WHP등의 문서가 지원 됩니다.

주요 기능입니다. DOC,XLS


 

 

파워 포인트(PPT)를 열었을 때 입니다. 화면은 거의 비슷한것 같은데 고급기능은 약합니다.

그래도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편집기능은 있습니다. 기능은 MS OFFICE 보다 조금 약하지만 무료이고 왠만한 편집도 가능하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입니다


 

 

워드 문서도 잘 열립니다. 뷰어보다는 편집도 되고 한글, ms 오피스 모두 한번에 열립니다.

한글 문서도 잘 열립니다.

무료 워드 문서입니다


 

 

엑셀 문서 입니다. 역시 뷰어와 동일하게 열리고 편집할수 있는 일반 기능은 거의있습니다.

그래프도 가능하고 클라우도로 업로드도 할수 있습니다.

엑셀문서 보기 입니다

 

MS 오피스 만의 고급기능은 없지만 일반 사용자 들이 사용하기엔 부좀함이 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