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율 높은 예금 찾기

이율 높은 적금 과 예금 찾기

 

요즘 시중 금리도 많이 낮아지고 적금을 하려고 하는데 어디에 넣어야 그나마 이자가 많이 늘어나는지 일일이 은행마다 갈수도 없고 사이트도 하나씩 방문하기도 번거롭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인데 한번에 적금 및 예금이 어디가 높은지 확인 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모네타라고 검색합니다.  검색이 되면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모네타 검색입니다.


 

 

모네타 사이트로 이동이 되면 상단 메뉴네 최고 금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본문 중간에 주간 인기 BEST가 있습니다.  주간별로 인기있는 금융 상품이 간략하게 소개되어 나옵니다.

주간 인기 금융상품입니다.


 

 

적금에 대한 금리 상품들이 나옵니다. 세전금리중 가장 이율이 높은상품은 웰컴 저축은행에 디딤돌 적금으로 6.80 % 입니다. 우와 높네요..

저출할 금액을 매달 백만원씩이라고 입력후 검색하면 1년뒤 세후수령액이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1년뒤 약 373,932원의 이자가 붙네요. 그래서 인기 있는 상품인가 봅니다.

상품에 대해 자세히 확인 하시려면 상품명을 클릭합니다.

금리 높은 적금입니다


 

 

상품에 대한 세부정보가 보입니다. 상품의 특징과 금리 금융기관 정보등 여러가지가 보이는데요 지점을 찾으시려면 지점 지도 찾기를 클릭합니다.

지점 위치 찾기 입니다


 

 

지점을 지도로 표시해서 보여 줍니다.

지도로 보여줍니다


 

 

금융기관 정보를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지점들이 보입니다. 우측에 지도보기를 클릭하면해당 지점의 지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금융기고나 정보입니다


 

 

예금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좌측에 예금메뉴를 클릭합니다.

적금은 매달 얼마씩 적립하는것이고 , 예금을 한꺼번에 넣고 시간이 지나면 찾는 방식입니다.

현재 예금중 가장 높은 곳은 남구로신용협동조합으로 천만원 예금하면 1년뒤 10,221,850원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가입기간별 금리다 다르니 잘 확인해보세요

인기 예금 상품입니다


 

자신에 맞는 상품을 찾아서 재미있는 재테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