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충전소 입니다

  최신 전기차 충전소 위치 안내 입니다.

 

요즘 전기차가 조금씩 많이지는 추세입니다. 아무래도 이산화탄소 배출문제도 그렇고 세금 감면등의 혜택도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아직 충전소가 많이 있지 않아서 조금 불편할것 같습니다. 충전소 위치를 모르고 장거리 운행을 하려면 조금 불안하기 까지 합니다. 그 불편함에 조금 도움을 드리고자 전국 충전소 위치를 쉽게 찾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바로 충전소 찾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전기차 충전소 위치 검색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전국 충전소가 보입니다. 정부 사이트라서 새로 생기면 등록될때 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 될겁니다. 

좌측을 보시면 지역 선택이 있습니다. 선택을 해서 구가지 검색을 하셔도 되고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좀더 빠르고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소 위치입니다


 

 

검색어 입력란에 강남역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강남역 근처에 있는 많은 위치정보가 나옵니다.  방문하실곳을 클릭하시면 해당 위치 기준으로 주변에 있는 충전소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방문할 곳을 클릭해주세요

지역검색으로 정보를 찾습니다


 

 

선택된 위치에서 검색 반경을 10 ,20.30 km 로 반경을 선택하시면 주변에 있는 충전소들이 지도에 표시 됩니다.

반경으로 검색합니다


 

 

검색반경을 20km 로 했을 때 입니다. 더 많은 위치들이 검색 됩니다.

검색 반경을 조절합니다


 

 

위치를 하나 선택하시면 충전기 타입과 자세한 주소 위치와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위치하나를 선택하면 상세정보가 보입니다

 


 

 

이번엔 고속도로나 국도를 타야하는 경우인데 중간에 충전소가 어디 있는지 미리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좌측에 위치한 경로찾기를 클릭합니다. 

 

출발지점과 도착지점을 입력하는 곳이 나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출발에 강남역이라고 입력 후 검색버튼을 클릭하면 세부적인 위치가 검색 됩니다. 

경로찾기 방법입니다


 

 

검색 결과에서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강남역으로 선택을 해보겠습니다.

위치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이번엔 도착지를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검색 결과에 찾는 장소가 나오면 선택 합니다

그럼 해당 정보로 지도가 확대되면서 이동됩니다.

해당위치의 지도 정보 입니다


 

 

이제 경로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세 경로가 나오고 경유지 중간 충전소 위치가 나오게 됩니다. 경춘선 중간에 1곳이 도착즘에 2곳이 있네요

경유지 정보 입니다


 

 

이동 상세 경로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위치에 지도가 이동됩니다. 이동중에 확인 하시면 편리하시것 같습니다.

경유지를 클릭하면  이동됩니다

이제 장거리 여행은 미리 확인하시여 편안한 여행 되세요